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RAVITY - VENI VIDI VICI


www.youtube.com

 

Yeah, need y'all to get out of my way ah

 

You’re not me, 어줍잖은 흉내는 말어
君は俺じゃない 身の程知らずな真似はやめろ

You have no say in my life

흐른다고 가만히 두면 바닥 가득 고여버려 my time
流れるってじっとしていると底いっぱいに溜まってしまう時間

나란 무대에 나를 비춰 spotlight
俺というステージで俺を照らす スポットライト

 

그림자에 날 닮은 듯한 얼룩진 손들이 나를 유혹해 but
影に俺と似たような汚れた手が誘惑する だけど

한 발짝 더 뛰어넘어 say I don’t care
一歩さらに越えていく say I don’t care

 

귓가에 속삭여 keep tryin’ 깊숙이 울리는 we vibin’
耳元で囁く keep tryin’ 深く響く we vibin’

긴 밤과 낮의 비난 eh 모두 삼켜버려 빛에 가둬 난
長い夜と昼の非難 全て飲み込んで光に閉じ込められる 俺は

귓가에 속삭여 keep tryin’ 가고 싶은 대로만 가
耳元で囁く keep tryin’ 進みたいままに進むんだ

모든걸 다 비웃어 그리곤 말해
全てをあざ笑って そして言う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my world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 my world

하고 싶은 건 다해 나만의 법 안에 모든걸 채워 다스려 난
やりたいことは全部する 俺だけの決まりの中で全てを満たし治める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

 

Open your mind, 수 많은 faker 멈출 줄 모르는 taker
Open your mind, 数多の faker 止まるとは思わない taker

내 말이 곧 법이네 my place uh
俺の言葉がすなわち法さ my place

Weekends I just wanna take blood

 

Hol up, 다들 수군대 쟤가 누군데 하며
Hol up, みんなこそこそと"あいつ誰?"と言いながら

내 모든 것을 뺏어내려고 애쓰네 들 huh
俺の全てを奪い取ろうと努力してるな

Pull up your best shot

이제는 나와봐 outside your own mind
もう出てきて outside your own mind

 

귓가에 속삭여 keep tryin’ 깊숙이 울리는 we vibin’
耳元で囁く keep tryin’ 深く響く we vibin’

긴 밤과 낮의 비난 eh 모두 삼켜버려 빛에 가둬 난
長い夜と昼の非難 全て飲み込んで光に閉じ込められる 俺は

귓가에 속삭여 keep tryin’ 가고 싶은 대로만 가
耳元で囁く keep tryin’ 進みたいままに進むんだ

모든걸 다 비웃어 그리곤 말해
全てをあざ笑って そして言う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my world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 my world

하고 싶은 건 다해 나만의 법 안에 모든걸 채워 다스려 난
やりたいことは全部する 俺だけの決まりの中で全てを満たし治める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my world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 my world

하고 싶은 건 다해 나만의 법 안에 모든걸 채워 다스려 난
やりたいことは全部する 俺だけの決まりの中で全てを満たし治める

VENI VIDI VICI yes my world

뭐 어때 VENI VIDI VICI yes
だから何だ VENI VIDI VICI 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