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RAVITY - Gas Pedal


www.youtube.com

 

Yeah, it’s like a dream I’m livin’

삶에 꽃이 피는 나를 비추는 저 해가 뜨고 지는
人生に花が咲く 俺を照らすあの太陽が昇って沈む

City to city 더 불타올라 미쳐 더 loco 다 돌고 돌아
City to city もっと燃え上がって狂う loco みんな回り回って

점점 사나워지네 지켜봐 baby let me see you drop it low
だんだん荒れてくるな 見守って baby let me see you drop it low

 

정상 위로 별을 따라 we climbin’
頂上の上へ 星を追って俺たちは上ってく

올라가 내가 보여줄 테니
上がっていく 俺が見せてあげるから

Yeah 난 이 밤을 관통해 baby 소란 사이
Yeah 俺はこの夜を突き抜ける baby 騒乱の間

그런 고민하지 마 어서 올라타
そんな悩みはやめて さあ乗り込め

So please, tell me that you’re ready

 

Swerve, to the lef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Run (내게 미쳐), We swervin’ all night
Run (俺に狂って), We swervin’ all night

 

밟아 난 안보여 너밖에 난 안 보여 ooh yeah
踏み込む 俺は見えない 君以外は見えない

Swerve, to the righ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밟고 올라가 내 속도계를 부셔
踏み込んで上がっていく 俺の速度計を壊す

깔린 BGM은 easy ridin’ risky like woah
敷かれたBGMは easy ridin’ risky like woah

Making a new track uh 계속해서 밟아 dizzy curve에
Making a new track uh 踏み込み続ける dizzy curveに

바닥이 더 뜨거워지게 난 앞만 보고 걸어
底がさらに熱くなるように 俺は前だけ見て歩く

 

두 손을 모아, 하늘에 빌어
両手を合わせて空に願う

Only keep it real ah yeah

불을 막 뿜어, V12 엔진 ready to zoom
火を吹きだす V12エンジン ready to zoom

 

정상 위로 별을 따라 we climbin’
頂上の上へ 星を追って俺たちは上ってく

올라가 내가 보여줄 테니
上がっていく 俺が見せてあげるから

닿을 수 없는 한계까지 손을 뻗어봐
届かない限界まで手を伸ばしてみろ

So please, tell me that you’re ready

 

Swerve, to the lef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Run (내게 미쳐), We swervin’ all night
Run (俺に狂って), We swervin’ all night

 

밟아 난 안보여 너밖에 난 안 보여 ooh yeah
踏み込む 俺は見えない 君以外は見えない

Swerve, to the righ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녹아버릴 듯 뜨거운 신호
溶けてしまうように熱い信号

내 안에 네가 새겨진 이유
俺の中に君が刻まれた理由

 

You know nobody can do what you do

Nobody but you Can do what you do

 

Swerve, to the lef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Run (내게 미쳐), We swervin’ all night
Run (俺に狂って), We swervin’ all night

 

밟아 난 안보여 걱정 따윈 집어쳐 ooh yeah
踏みこめ 俺は見えない 心配なんて放り出す

Swerve, to the righ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천천히 붉어지는 도시 빛
ゆっくりと赤くなる都市の光

Ain’t nobody 날 막을 수 없네
Ain’t nobody 俺を遮れないな

Ain’t nobody 날 멈출 수 없네
Ain’t nobody 俺を止められないな

 

천천히
ゆっくり

천천히 올라가 we ride or die
ゆっくりと上がっていく we ride or die

아무리 빠르게 빠르게 가도 break 절대 밟지 않아
どんなに速く速く進んでも break 絶対に踏まない

천천히 올라타봐 every night
ゆっくり乗り込んでみろ every night

이렇게 빠르게 빠르게 가는데도 No break uh
こんなに速く速く進んでるのに No break

 

Swerve, to the lef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

Swerve, to the right now

Gas pedal gas pedal gas pedal u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