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IYEON - TE AMO

반짝거리는 창문 너머 햇살이 날 비춰
輝く窓の向こう 日差しが私を照らす

어느덧 스며온 계절에 꿈꾸듯 널 떠올려
いつの間にか滲んだ季節に夢見るようにあなたを思い浮かべる

일렁이는 내 맘도 포근한 설렘 속에 움이 터
揺らめく私の気持ちも柔らかなときめきの中に芽吹く

이토록 예쁜 날엔 널 만나러 갈게 My love
これほど美しい日にはあなたへ会いにいくよ My love

 

문득 휘날린 꽃잎까지 온 거리마다 가득해
ふと舞い散った花びらまで 街中いっぱいに

오직 날 위한 선물같이 It’s something special
ただ私のためのプレゼントみたい 特別なものなの

 

가장 눈부신 어느 날 꿈을 꾸듯
一番眩しかったとある日 夢を見るように

수많은 운명들 속에 만났던 You
たくさんの運命の中で出会ったあなた

매일 날 스쳐 갈 평범한 날들도 널 만나 특별해져
毎日私を通り過ぎる平凡な日々もあなたと出会って特別になる

 

’Cause Te amo Te amo Te amo
だってあなたを愛してる

Oh Te amo Te amo Te amo
愛してるの

널 만나 특별해져
あなたに出会って特別になるの

 

무채색 같았던 익숙한 거리들 속 View도
無彩色みたいだった見慣れた街の眺めも

하나둘 새롭게 물들어 오듯 예뻐 보여
一つ二つ新しく染まるかのように美しく見える

 

계절을 닮은 향기까지 발걸음마다 가득해
奇跡と似た香りまで歩くたびいっぱいに

오직 날 위한 기적같이 It’s something special
ただ私のための軌跡みたい 特別なものなの

 

가장 눈부신 어느 날 꿈을 꾸듯
一番眩しかったとある日 夢を見るように

수많은 운명들 속에 만났던 You
たくさんの運命の中で出会ったあなた

매일 날 스쳐 갈 평범한 날들도 널 만나 특별해져
毎日私を通り過ぎる平凡な日々もあなたと出会って特別になる

 

’Cause Te amo Te amo Te amo
だってあなたを愛してる

Oh Te amo Te amo Te amo
愛してるの

널 만나 특별해져 Te amo
あなたに出会って特別になる 愛してる

 

하루하루 손꼽아 기다린 오늘 꿈속을 걷는 기분
一日一日指折り数えた今日 夢の中を歩く気分

저기 멀리 보이는 네 모습이 그림 같아
あの遠くに見えるあなたの姿が絵みたい

My dreams come true
私の夢が叶う

 

이 아름다운 계절 너머 네게 가고 있어
この美しい季節の向こう あなたへ進んでる

셀 수 없이 그려온 꿈을 꾸듯
数え切れないほど描いてきた夢を見るかのように

놀라운 설렘들 속에 만났던 You
驚くときめきの中で出会ったあなた

매일 날 스쳐 갈 평범한 날들도 널 만나 특별해져
毎日私を通り過ぎる平凡な日々もあなたと出会って特別になる

 

’Cause Te amo Te amo Te amo
だってあなたを愛してる

Oh Te amo Te amo Te amo
愛してるの

널 만나 특별해져 Te amo Te amo
あなたに出会って特別になる 愛してる

 

가장 눈부신 어느 날 꿈을 꾸듯
一番眩しかったとある日 夢を見るように

널 만나 특별해져 Te amo
あなたに出会って特別になる 愛し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