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F9 - Hey Hi Bye

Oh I’m missing halo

나 너 아니면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 Too low
俺は君じゃなきゃどこまで落ちるか分からない すごく低く

 

You and I
君と俺

다 끝난다면 다시 거기로 K I C K it
全部終わったならまたそこへ K I C K it

 

Hey 내 맘속 말들을 하나둘씩 꺼내 볼게
Hey 俺の心の中の言葉をひとつずつ取り出してみるよ

Hi 매번 널 볼 때 설레던 감정을 고백해 놀라지 마 Bye now
Hi 毎回君を見るときときめいていた感情を告白するよ 驚かないで Bye now

Du ru ru Kicking back again Du ru ru Here we go again

Kicking back again Here we go again

기억되고 싶어 매일 너의 하루 어디쯤에
覚えていてほしい 毎日君の一日のどの辺りに

 

네가 만든 사랑 독에 자꾸자꾸 빠져들어
君が作った愛の毒にどんどん沈んでいくよ

정신이 몽롱해져 유치하게 들릴지 몰라도
朦朧となる 幼稚に聞こえるかもしれなくても

 

고장 나버린 Love control I can’t wait anymore
故障してしまった Love control もう待てないよ

So girl wait girl wait girl wait go

Girl 네 사랑을 원해
Girl 君の愛がほしい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널 안고 싶어 Oh 만나고 싶어 Oh
君を知りたい 会いたいよ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Ah umm umm 안녕 안녕
Ah umm umm アンニョン アンニョン

Hey Hi Bye My wine bar 흔치 않은 Not a light body
Hey Hi Bye My wine bar 珍しい Not a light body

찻잔 든 나의 착장 쫙 말끔하게 Suit & tie
カップに入った俺の衣装 さっと綺麗に Suit & tie

무드 있게 준비된 옆자리 벨트는 내가 직접
ムードよく準備された隣の席 ベルトは俺が直接

끼어들면 확 치고 탕치고 탕 빵 Woo
割り込んだらパッと叩いてタンと叩いてタン パン

 

없는 용기마저 생기게 해 내 맘이 가는 대로 할게
ない勇気まで出させる 俺の心が進むままにやるよ

넌 조금씩만 Lean on me
君は少しずつ俺に寄り掛かって

나 되게 진지해 Not easy come Not easy go
俺はすごく真剣だよ Not easy come Not easy go

너만 괜찮다면 Let’s go
君さえ大丈夫なら行こう

 

많은 얘길 안 해도 돼 오늘부터 1일 하자
たくさんの話をしなくてもいい 今日から1日にしよう

날 믿고 따라와 봐 성급하게 들릴지 몰라도
俺を信じてついてきてみて せっかちに聞こえるかもしれなくとも

 

고장 나버린 Love control I can’t wait anymore
故障してしまった Love control もう待てないよ

So girl wait girl wait girl wait go

Girl 네 사랑을 원해
Girl 君の愛がほしい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널 안고 싶어 Oh 만나고 싶어 Oh
君を知りたい 会いたいよ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Girl let’s not pretend We ain’t a thing

너랑 나 코드가 맞잖아
君と俺 コードが合ったじゃないか

Girl let’s not pretend We ain’t a thing

통했잖아 느낌이 오지
通じたじゃないか 予感がするよ

 

사랑이 다가와 네 곁에 있잖아 Hey girl
恋が近づいてくる 君のそばにいるじゃない Hey girl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널 안고 싶어 Oh 만나고 싶어 Oh
君を知りたい 会いたいよ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

 

Heya hiya bye

Can’t nobody Can’t nobody love you like me

Heya hiya bye

Can’t nobody Can’t nobody do

You and I oh

 

널 안고 싶어 Oh 만나고 싶어 Oh
君を知りたい 会いたいよ

I’m singing now la la la Say Hey Hi By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