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TEEZ - All About You

너는 혹시 알아 저 반짝이는 건
もしかして知ってる?あの輝くのは

함께 하는 이 밤에만 보이는걸
一緒にいるこの夜にだけ見えること

 

Oh 너를 향한 내 눈빛과 날 향한 네 손길에
君に向かった俺の眼差しと 俺に向かった君の手に

Oh 숨도 쉴 수 없어도 우리는 닿으려고 해 매일
息をできなくても俺たちは触れようとしてる 毎日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너의 품에서는 난 우주 가버려 저 달로 슝
君の胸では俺は宇宙に行ってしまう あの月へシュン

첫발을 디딘 그 날로 내 자가용은 아폴로
一歩目を踏み出したその日に俺の自家用車はアポロ

Hi what’s up 저기 토끼들과 인사해 baby
Hi what’s up あのうさぎたちと挨拶する baby

방아 찧고 사진 찍고 다음 spot은 어디로 해
船をこいで写真を撮って次のspotはどこにする?

 

너도 나와 같은 생각이라면
君も俺と同じ考えなら

우리 비행은 더 수월할 거라고
俺たちの飛行はさらに容易くなるって

너도 나와 같은 느낌이라면 아마 더
君も俺と同じ感覚ならたぶんもっと

 

Oh 숨도 쉴 수 없어도 우리는 닿으려고 해 매일
息をできなくても俺たちは触れようとしてる 毎日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광활한 품속에 안겨서 우리의 행성들을 찾아
広い胸の中に抱かれて俺たちの惑星を探す

내 맘은 타협이 안돼 누구도 이곳에는 못 들어와
俺の心は妥協できない 誰もこの場所に入ってこれない

Hold on to me ye 숨을 쉴 수 있게 말이야
Hold on to me ye 息をできるようにさ

I can see you girl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Nobody knows Nobody loves you like I do

Everything is all about you

 

너는 내 move 너는 내 groove
君は俺の move 君は俺の groove

너는 내 전부 너는 내 춤
君は俺の全部 君は俺のダンス

I’m gonna prove I’ll be your proof

있어 줄래 baby 쭉
いてくれる?ずっと

 

너는 내 move 너는 내 groove
君は俺の move 君は俺の groove

너는 내 전부 너는 내 춤
君は俺の全部 君は俺のダンス

I’m gonna prove I’ll be your proof

Everything is all about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