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TEEZ - ROCKY

Yes I’m Rocky Feel like I'm Rocky

Dance on the floor Feel like I'm Rocky

Yes I’m Rocky Feel like I’m Rocky

Dance on the floor Dance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쓰러질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倒れ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우리만의 time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もっと俺たちだけの時間

Left hook Right hook 쉬지 말고 뻗어
Left hook Right hook 休まないで伸ばす

 

눈에 불이 붙지 딱 긴장감 두 배로
目に火がつくだろ 緊張感が二倍に

투지 과다 분비 또 아드레날린 최고
闘志を過多に分泌 アドレナリン最高 

Rival 그딴 건 I don’t care 메롱
ライバル そんなのは気にしない あっかんべえ

Hang on 기지개만 켜고 무대로
Hang on 背筋だけ伸ばしてステージへ

 

Hello Ladies and gentlemen

우리는 소개 말로 안해 Look at me
俺たちは紹介を言葉にしない Look at me

Way up 허리에 챔피언 벨트
Way up 腰にチャンピオンベルト

등장부터 say oh
登場から say oh

 

시간은 흐르고
時間は流れて

그 끝에는 누가 서 있는지 No one knows
その先には誰が立っているのか No one knows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쓰러질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倒れ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우리만의 time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もっと俺たちだけの時間

자 보여줄게 다
さあ 見せてやるよ全部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포기할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 諦め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We’re never gonna give up

 

We’re boxers

종이 땡 땡 땡 칠 때까지 덤벼
鐘がカンカンカン 鳴るときまで飛びかかる

Left hook Right hook 쉬지 말고 뻗어
Left hook Right hook 休まず伸ばして

One two One two 쉬지 말고 뻗어
One two One two 休まず伸ばして

 

Yeah Let’s start the second round fix on

총알 보다 빨라 내 주먹이 uh yeah yeah
弾丸より速い 俺の拳が

Pistol 수준 위에 노는 Machine Gun yeah yeah
Pistol 水準の上で遊ぶ Machine Gun

내가 흘린 땀은 얼어붙은 다리를
俺が流した汗は凍り付いた足を

녹여 호흡 가다듬고 눈을 세게 뜨고 hook
溶かす 呼吸を整えて目を大きく開いて hook

 

Let me let me let me let me hear your voice

소리 높여 불러줘 나 지금 need your voice
大声で叫んでくれ 俺は今君の声が必要だから

전 세계가 주목해 패기로 채운 내 주먹에
全世界が注目する 覇気で満ちた俺の拳に

링 위에 내가 귀가 멀어버리게 더 크게 say my name
リングの上で俺が耳が遠くなったようにもっと大きく say my name

 

시간은 흐르고
時間は流れて

그 끝에는 누가 서 있는지 No one knows
その先には誰が立っているのか No one knows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쓰러질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倒れ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우리만의 time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もっと俺たちだけの時間

자 보여줄게 다
さあ 見せてやるよ全部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포기할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 諦め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We’re never gonna give up

 

We’re boxers

종이 땡 땡 땡 칠 때까지 덤벼
鐘がカンカンカン 鳴るときまで飛びかかる

Left hook Right hook 쉬지 말고 뻗어
Left hook Right hook 休まず伸ばして

One two One two 쉬지 말고 뻗어
One two One two 休まず伸ばして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지만
諦めたいときもあるけど

네가 있어 난 다시 일어나
君がいる 俺はまた立ち上がる

I never give up I never run away

끝날 때까지 끝이 아니야
終わるときまで終わりじゃないのさ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쓰러질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倒れ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우리만의 time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もっと俺たちだけの時間

자 보여줄게 다
さあ 見せてやるよ全部

 

It ain’t over never die

몸을 움직여 포기할 수 없지 난
体を動かして 諦められないんだ 俺は

춤춰 발을 굴려 더
踊って 足を転がして

We’re never gonna give up

We’re boxe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