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CND - RED SUN

Red Sun Hot 뜨거 Like Pan Cake
Red Sun 熱い パンケーキみたいに

Red Sun 이 판을 먹어 치워 Yummy
Red Sun この場を食べつくせ Yummy

Red Sun 소리 없이 지워 버려
Red Sun 音もなく消してやれ

너의 마음 너의 머리 너의 마음 너의 머리 Oh
君の心 君の頭

 

Red Sun Hot 뜨거 Like Pan Cake
Red Sun 熱い パンケーキみたいに

Red Sun 이 판을 먹어 치워 Yummy
Red Sun この場を食べつくせ Yummy

Red Sun 소리 없이 지워 버려
Red Sun 音もなく消してやれ

너의 마음 너의 머리 너의 마음 너의 머리 Oh
君の心 君の頭

 

앗 뜨거 손댈 수가 없을 걸
あっ 熱い 手を出せないだろ

새로운 세상으로 Ya’ll Welcome
新しい世界へようこそ

내 눈을 봐봐 속는 셈 믿어 봐봐
俺の目を見て 騙されたと思って信じてみて

Get ready for The Next Level MCND What

 

’ICE AGE’’s OVER
ICE AGEは終わった

뜨거운 리듬 따라 COME OVER to me
熱いリズムに乗って 俺の元に COME OVER

I said I’m ‘Movin’’ to Ya’ll
みんなにMovin’って言ったんだ

너에게로 가고 있다고
君のもとへ行ってるんだって

고양이 춤 을 춰 Like TOP GANG 우당탕
猫のダンスをして TOP GANGみたいにドタバタ

 

모두가 잠에 드는 이 순간
みんなが眠りにつくこの瞬間

난 밤을 새워 불을 켜
俺は夜を明かして火を灯す

새로운 게임에서 날 맞이해야 해
新しいゲームで俺を迎え入れなきゃ

 

모든 걸 다 지배한 듯한 느낌
全てを支配したような感じ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説明できないこの気分

Fair enough enough

지금이야 주문을 걸어 걸어 Yeah
今だ 呪文をかけて

 

Red Sun Hot 뜨거 Like Pan Cake
Red Sun 熱い パンケーキみたいに

Red Sun 이 판을 먹어 치워 Yummy
Red Sun この場を食べつくせ Yummy

Red Sun 소리 없이 지워 버려
Red Sun 音もなく消してやれ

너의 마음 너의 머리 너의 마음 너의 머리 Oh
君の心 君の頭

 

내 Fingersnap 한 번에 You’re gonna sleep
俺の指パッチン 一発で君は寝るはずさ

단번에 깊은 잠 그 시작 끝엔 내가 서 있지
一気に深い眠り その始まりの終わりには俺が立っている

We'll guide you new way We ain't do the same
新たな道を案内するよ 俺たちは同じことはしない

더 빠르게 발을 맞춰 달려가
もっと速く歩みを合わせて走っていく

 

Shimme shimme ya 날 따라와 ya See that
Shimme shimme ya 俺についてきて ya See that

Fall into me ya 내게 빠져봐 더 깊게
俺の中に落ちて 俺にハマってみて もっと深く

널 데려가 저 멀리 춤을 춰 더 빨리 잘 봐
君をあの遠くに連れてくよ ダンスして もっと速く よく見てて

Imma take you going down
このままじゃ君が倒れるかな

 

모두가 잠에 드는 이 순간
みんなが眠りにつくこの瞬間

난 밤을 새워 불을 켜
俺は夜を明かして火を灯す

새로운 게임에서 날 맞이해야 해
新しいゲームで俺を迎え入れなきゃ

 

모든 걸 다 지배한 듯한 느낌
全てを支配したような感じ

설명할 수 없는 이 기분
説明できないこの気分

Fair enough enough

지금이야 주문을 걸어 걸어 Yeah
今だ 呪文をかけて

 

Red Sun Hot 뜨거 Like Pan Cake
Red Sun 熱い パンケーキみたいに

Red Sun 이 판을 먹어 치워 Yummy
Red Sun この場を食べつくせ Yummy

Red Sun 소리 없이 지워 버려
Red Sun 音もなく消してやれ

너의 마음 너의 머리 너의 마음 너의 머리 Oh
君の心 君の頭

 

Na na na na na

 

Red Sun Red Sun 앗 뜨거 Like
Red Sun Red Sun あっ熱い Like

더 빠르게 빠져들어 내게
もっと速くハマって 俺に

Red Sun Red Sun 앗 뜨거 Like
Red Sun Red Sun あっ熱い Like

Welcome to my world 이젠 나의 시대
俺の世界にようこそ もう俺の時代さ

 

Hey Yeah Yeah Uh

You know what it is Yeah hah

You can't touch th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