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ipher - Moon Night

오늘 밤에 뜬 달빛을 봐
今夜浮かんだ月明りを見て

선명하게도 내 맘과 같아
鮮明なことにも俺の心と一緒

서로의 감정 무뎌질 때
お互いの感情が鈍るとき

다시 난 너의 손을 잡아 Twilight
また俺は君の手を掴む Twilight

 

누가 뭐래도 난 너의 편이 될 거야
誰が何と言おうと俺は君の味方になるよ

불안해 하지 말아줘 baby
不安にならないで

내가 있으니깐 등에 기대도 좋아 I like you
俺がいるから肩に寄り掛かってもいい I like you

 

오늘 같은 날은 너와 함께
今日みたいな日は君と一緒に

멍하니 저 하늘을 볼까 Oh yeah
ぼうっとあの空を見ようかな

I want you to give me your mind

아름다운 너가 사랑을 준다면
美しい君が恋をくれたなら

 

너를 닮은듯한 달빛의 밤
君と似たような月明りの夜

해는 저물고 또 찾아오는 밤
日は暮れてまたやってくる夜

You are Like Moon Night

내가 확신을 줄게
俺が確信をあげるよ

You are Like Moon Night

너가 외롭지 않게
君が寂しくないように

 

Lights up 내 불 켜진 순간에 Action
Lights up 俺の火の灯った瞬間に Action

우리 둘만 끌어당겨 다음 행성 찾으러
俺たち二人だけ引き寄せて 次の惑星を探しに

Black hole 앞이 안 보인 듯해
ブラックホールの前が見えないらしい

갈 곳을 잃은 말들이 가득해
行く当てのない言葉が溢れてる

 

고정된 시선 끝엔 just you
固定された視線の果てには just you

네 향기로 취해 머리 멈춘 채
君の香りで酔う 頭が止まったまま

텅 빈 가슴 속 보충
からっぽな胸の中を補充

물들여 내 모습 또 lose
染める 俺の姿 また lose

 

오늘 같은 날은 너와 함께
今日みたいな日は君と一緒に

멍하니 저 하늘을 볼까 Oh yeah
ぼうっとあの空を見ようかな

I want you to give me your mind

아름다운 너가 사랑을 준다면
美しい君が恋をくれたなら

 

너를 닮은듯한 달빛의 밤
君と似たような月明りの夜

해는 저물고 또 찾아오는 밤
日は暮れてまたやってくる夜

You are Like Moon Night

내가 확신을 줄게
俺が確信をあげるよ

You are Like Moon Night

너가 외롭지 않게
君が寂しくないように

 

오직 너만이 날 기쁘게 하는데
ただ君だけが俺を喜ばせるのに

철부지 같은 날 이해해 줘 아무리
世間知らずのような俺を理解してくれ たとえ

yeah 철이 없어도 난 널 사랑할거야
浅慮でも 俺は君を愛するよ

계속 좋아할거야
ずっと好きだよ

 

너를 닮은듯한 달빛의 밤
君と似たような月明りの夜

해는 저물고 또 찾아오는 밤
日は暮れてまたやってくる夜

You are Like Moon Night

내가 확신을 줄게
俺が確信をあげるよ

You are Like Moon Night

너가 외롭지 않게
君が寂しくないように

 

그대만이 날 행복하게 해
君だけが俺を幸せにするんだ

Moon 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