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HE BOYZ - Russian Roulette

Yeah, Moonlighting time is over

They never know

 

위험할수록 더 집착하게 돼
危険なほどさらに執着するんだ

애초에 그렇게 태어난 것 같애
最初からそうやって生まれたみたい

So beautiful (Got terrible)

계속 위태롭게 Yeah (날 망쳐 줘)
ずっと危うげに 俺をだめにしてよ

 

나를 시험하는 덫에 걸린 듯
俺を試す罠にかかったように

또 애원해 제발 Break me down
また哀願する どうか Break me down

차갑게 도발하는 너의 눈
冷たく挑発する君の瞳

일렁일수록 빛날수록 Break me down (Yeah)
揺らめくほど 輝くほど Break me down

 

알잖아 이미 다 걸었어
分かってるだろ もう全部懸けた

더 지독하게 무모하게 시험해 난
もっと酷く無謀に試して 俺は

And I like it 숨 막히게 Babe
And I like it 息が詰まるように Babe

넌 네 모든 걸 깊게 더 새겨 놔 내 뇌리에
君は君の全てを深くもっと刻む 俺の脳裏に

 

Oh oh oh oh oh oh

단발의 총성 긴 어둠을 관통해 Yeah
一発の銃声 長い暗闇を貫通する

Oh oh oh oh oh oh oh

네게 던져진 운명의 서막이 올라
君に投げられた運命の序幕が開く

거침없이 Load and fire!
躊躇わず Load and fire!

 

내 모든 걸 걸어 겨눌게
俺の全てを懸けて狙うよ

숨 죽인 어둠 속 벼랑 끝에 선 Game
息を殺す暗闇の中 崖っぷちに立った Game

기꺼이 웃으며 당겨 방아쇠
喜んで笑いながら引くよ トリガー

쏟아져 내린 달빛 속 달아오르는 Game
降り注いだ月明りの中熱くなる Game

 

Say what you like Don’t stop the shot

You get the fire, Yea

 

움켜쥐는 만큼 잃어가는 Rule
握りしめるほど失っていく Rule

철저하게 지켜 Break me down (Come on yeah)
徹底的に守るよ Break me down (Come on yeah)

잔혹한 동화 속에 빠지듯 위태롭게 Fallin down yeah
残酷な童話の中に落ちるように危うげに Fallin down

 

Oh oh oh oh oh oh

놀란 네 표정에 다시 맞춰지는 표적
驚いた君の表情にまた合わせられる標的

Oh oh oh oh oh oh oh

한 발씩 네게 다가가는 기분
一歩ずつ君に近づく気分

숨 소리마저 짜릿해 Ho!
息する音まで刺激的

 

내 모든 걸 걸어 겨눌게
俺の全てを懸けて狙うよ

숨 죽인 어둠 속 벼랑 끝에 선 Game
息を殺す暗闇の中 崖っぷちに立った Game

기꺼이 웃으며 당겨 방아쇠
喜んで笑いながら引くよ トリガー

쏟아져 내린 달빛 속 달아오르는 Game
降り注いだ月明りの中熱くなる Game

 

Moon, Smog Trigger, Pow!

Play on play on

빠져들어 Play the games
ハマるよ Play the games

You, Say No, A player

Play on play on play on

나를 던져 Play the games
俺を投げ入れる Play the games

 

무너지는 기억 끝에 끝없이 물들어 온
崩れる記憶の果てに果てしなく色づいてきた

아득한 이 새벽 사이 마지막 어둠을 거둬
遥かなこの明け方の間 最後の暗闇を抑える

(모든 걸 잃어 갈 준비가 됐어)
全てを失っていく準備ができた

 

Don’t wanna be get away

Shoot out 밤 새 계속해서
Shoot out 一晩中ずっと

좀 더 깊이 무너질수록
もっと深く崩れるほど

거침없이 더 나를 겨눠 Bang
躊躇わずさらに俺を狙って Bang

이 밤 가득히 몰아칠수록 빛나는 넌
この夜いっぱいに押し寄せるほど輝く君は

차갑고도 깊어
冷たくも深い

 

내 모든 걸 걸어 겨눌게
俺の全てを懸けて狙うよ

숨 죽인 어둠 속 벼랑 끝에 선 Game
息を殺す暗闇の中 崖っぷちに立った Game

기꺼이 웃으며 당겨 방아쇠
喜んで笑いながら引くよ トリガー

쏟아져 내린 달빛 속 달아오르는 Game
降り注いだ月明りの中熱くなる Game

 

내 모든 걸 걸어 저격해
俺の全てを懸けて狙撃する

더 위험할수록 중독되어 갈 Game
さらに危険なほど中毒になる Game

기꺼이 한번 더 당겨 방아쇠
喜んでもう一度引くトリガー

자취를 감춘 달빛도 끝을 모르는 Game
形跡を隠した月明かりも終わりを知らない Game

 

Moon, Smog Trigger, Pow!

Play on play on

빠져들어 Play the games
ハマるよ Play the games

You, Say No, A player

Play on play on play on

나를 던져 Play the games
俺を投げ入れる Play the gam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