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B6IX - 3"

자꾸만 눈이 가 널 보면 정신 차릴 수가 없잖아
何度も目がいく 君を見ると正気じゃいられないじゃんか

그렇게 귀여운 듯 날 보면 또 넋이 나가 버리잖아
そんな風に可愛らしく俺を見ると魂が抜けるじゃんか

그래 나는 one way 너도 느끼고 있어
そう 俺は一方通行 君も感じてる

매일매일 네 상상을 해
毎日毎日君の想像をするんだ

 

발걸음을 맞추고 좋아하는 향수를 뿌리고
歩幅を合わせて 好きな香水をかけて

네게 입 맞추려는 순간
君に口づけようとする瞬間

난 또 3초의 고민 oh wait girl
俺はまた3秒の悩み ああ ちょっと待って

모든 게 멈춘 듯한 시간 속
全てが止まったような時間の中

내 심장 소리를 들킬까 겁나
俺の心臓の音がバレないか怖いよ

 

간지러운 느낌 두근대 가슴이
くすぐったい感じ ドキドキする胸が

네 입술이 내게 닿는 상상을 해
君の唇が俺に届く想像をする

너에게 살며시 다가가 천천히
君にそっと近づいてくね ゆっくり

입을 맞추면 모든 걸 가진 기분일 거야
口づけたら全てを手に入れた気分になるだろうな

 

I’d be like 1,2,3 심호흡 한번 하고 너에게
I’d be like 1,2,3 深呼吸を一度して君に

1,2,3 눈 딱 감고 용기를 내
1,2,3 目をぐっと閉じて勇気を出して

Time to kiss 하지만 지나치네 오늘도
キスするとき だけど見逃すんだ 今日も

다음 이 시간을 기다려
次のこの時間が待ち遠しい

 

오늘도 빛이나 널 보면 난 바라볼 수가 없잖아
今日も輝く君を見ると 俺は見つめられないじゃんか

내게 폭 안기면 나는 널 절대 놓을 수가 없잖아
俺にぎゅっと抱きしめられたら 俺は君を絶対に手放せないじゃんか

그래 나는 one way 너도 느끼고 있어
そう 俺は一方通行 君も感じてる

매일매일 네 상상을 해
毎日毎日君の想像をするんだ

 

네게 가까이 닿을 듯 말 듯 다가갈까 갈등 갈등
君に触れるようで触れないように近づこうかな 葛藤する

Umm 꼭 이럴 때마다 돌처럼 굳는 phenomenon
こういう時は石のように固い現象

포기하게 돼 아무 일 없단 듯 switch lanes
諦めることになる 何もなかったように乗り換える

헛기침해 부자연스럽게 I'm so speechless
咳払いをする 不自然に 言葉が出ないよ

공기 위엔 묘한 어색함과 설렘이 공존해
空気の上には妙なぎこちなさとときめきが共存する

 

마주치는 눈빛, 빨개져 두 볼이
合う視線 赤くなる両頬

Oh 꿈처럼 바라왔던 상상을 해
夢のように願ってきた想像をして

너에게 살며시 다가가 천천히
君にそっと近づいてくね ゆっくり

입을 맞추면 모든 걸 가진 기분일 거야
口づけたら全てを手に入れた気分になるだろうな

 

I’d be like 1,2,3 심호흡 한번 하고 너에게
I’d be like 1,2,3 深呼吸を一度して君に

1,2,3 눈 딱 감고 용기를 내
1,2,3 目をぐっと閉じて勇気を出して

Time to kiss 하지만 지나치네 오늘도
キスするとき だけど見逃すんだ 今日も

다음 이 시간을 기다려
次のこの時間が待ち遠しい

 

심호흡 한번 하고 다가갈게 너의 품에
深呼吸を一回して近づくよ 君の胸に

내 말이 뭔 뜻인지 알지 너도 지금 뭐 해
俺の言葉がどんな意味なのか分かるよね 今何してる?

매일매일 망설이는 시간만큼
毎日毎日迷ってる時間の分

내 맘도 점점 커지고 있어
俺の気持ちもどんどん大きくなる

내 심장 소릴 들킬까 겁나
俺の心臓の音がバレないか怖いよ

너도 내 맘을 알아줬으면 해
君も俺の気持ちに気付いてくれたらいいな

 

I’d be like 1,2,3 심호흡 한번 하고 너에게
I’d be like 1,2,3 深呼吸を一度して君に

1,2,3 눈 딱 감고 용기를 내
1,2,3 目をぐっと閉じて勇気を出して

Time to kiss 하지만 지나치네 오늘도
キスするとき だけど見逃すんだ 今日も

다음 이 시간을 기다려
次のこの時間が待ち遠しい

 

I wanna kiss you every day and n-night
君に毎日毎晩キスしたい

But I’m hesitating always sayin’ 다음 다음 다음
でもいつも言うのを躊躇うんだ 次は 次は

I wanna hug you every day and n-night
君に毎日毎晩ハグしたい

Every day and n-night gotta say 다음 다음 다음
毎日毎晩言わなくちゃ 次は 次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