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ipher - 괜찮아 (That's Okay)

전화를 해 where are you
電話する どこにいるの?

오늘밤엔 I need you tonight
今夜は君が必用なんだ

우리는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해 babe come over tonight
俺たちはもっとたくさんの会話が必要 come over tonight

내 기분은 또 down down down
俺の気分はまた down down down

데이트는 또 다음 다음 다음
デートはまた次

Baby I freaking love you

너도 날 좋아하냐구
君も俺が好きなのかって

 

Stop acting like a fool

모르는 척도 딱 거기까지 you
知らなふりもここまで you

Already know I love the way your body moves

넌 또 나를 바보로 만들어
君はまた俺を馬鹿にさせる

But baby girl

난 괜찮아 안 괜찮지만 괜찮아
俺は大丈夫 大丈夫じゃないけど大丈夫

 

아무것도 안 보이는 껌껌한 방에
何も見えない真っ暗な部屋で

딱 너와 나 단둘이 어색한 밤을 새
君と俺たった二人 ぎこちない夜を明かす

못했던 이야기들 하며 고백할게
できなかった話をしながら告白するよ

널 좋아한다는 걸 알아줬음 해
君がすきだってこと分かってくれたらいいな

 

흑심 품은 빼빼로 게임 긴 입맞춤을 해
腹黒い胸はぺぺロゲーム 長い口づけをする

외로운 기분일 땐 문자를 보내
寂しい気分のときはメッセージを送る

나는 널 너무 사랑해
俺は君をすごく愛してるよ

오늘밤도 네 생각을 해 절대 잠못드네
今夜も君を考えてる 絶対に眠れないな

 

전화를 해 where are you
電話する どこにいるの?

오늘밤엔 I need you tonight
今夜は君が必用なんだ

우리는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해 babe come over tonight
俺たちはもっとたくさんの会話が必要 come over tonight

내 기분은 또 down down down
俺の気分はまた down down down

데이트는 또 다음 다음 다음
デートはまた次

Baby I freaking love you

너도 날 좋아하냐구
君も俺が好きなのかって

 

Stop acting like a fool

모르는 척도 딱 거기까지 you
知らなふりもここまで you

Already know I love the way your body moves

넌 또 나를 바보로 만들어
君はまた俺を馬鹿にさせる

But baby girl

난 괜찮아 안 괜찮지만 괜찮아
俺は大丈夫 大丈夫じゃないけど大丈夫

 

Baby love me call me honey

너만 있음 된다고
君さえいればいいんだって

너는 나의 muse 또 영감 혹은 metaphor
君は俺の muse またインスピレーション あるいは metaphor

찰칵 예쁜 사진을 찍어줄게 배경은 상관 nope
カシャリ きれいな写真を撮ってあげる 背景は関係ない

어차피 너 말고 다른 건 눈에 안보여 Woah
どうせ君以外は目に入らないよ

 

니 품에 갇힌 나는 계속 심장 popping like that
君の胸に閉ざされた俺はずっと心臓 popping like that

이런 느낌 낯설기만 해도 baby I like this
こんな感じ慣れないばかりだけど baby I like this

I try it 밀당 따윈 안 해 흔들림 없이 솔직할게
I try it 駆け引きなんてしない 揺さぶりなく正直に

오늘 밤은 저 별들 아래서 Shall we dance with me
今夜はあの星の下で Shall we dance with me

 

전화를 해 언제든 누군가 필요할 때
電話する いつでも誰かが必要なとき

내가 너의 곁에서 널 지켜줄게
俺が君のそばで君を守るよ

옆에서 너와 있어줄게
隣で君といてあげるよ

 

난 그저 지금 이 시간을 너와 단둘이
俺はただ今この時間を君と二人

보내고 해가 뜨면 너를 떠나 보낼게
過ごして 太陽が昇ったら君を見送るよ

하지마 가겠다는 말은 You make me stupid
やめて 行くよって言葉は You make me stupid

난 너만을 사랑한다고
俺は君だけを愛してるんだって

baby I love you

 

Stop acting like a fool

모르는 척도 딱 거기까지 you
知らなふりもここまで you

Already know I love the way your body moves

넌 또 나를 바보로 만들어
君はまた俺を馬鹿にさせる

But baby girl

난 괜찮아 안 괜찮지만 괜찮아
俺は大丈夫 大丈夫じゃないけど大丈夫

 

전화를 해 where are you
電話する どこにいるの?

오늘밤엔 I need you tonight
今夜は君が必用なんだ

우리는 더 많은 대화가 필요해 babe come over tonight
俺たちはもっとたくさんの会話が必要 come over ton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