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OODZ - Sour candy

(She gave me sweet kiss)

이 감정은 뭘까 또 무슨 말을 할까 어
この感情はなんだろう なんて言おう

(gave me sweet kiss)

왜 눈을 감아 넌 You got me like hoo hoo
どうして目を閉じるの 君は You got me like hoo hoo

(gave me sweet kiss)

떨리는 맘 잡어 우리 너무 가까워
震える心を掴んで 俺たち近すぎるよ

(gave me sweet kiss)

Oh my gosh My my my gosh

 

Oh baby 네가 날 보면 떨려와
君が俺を見ると震えてくる

Oh 네가 미소 지으면 (I can’t breathe)
君が微笑むと息ができない

날 보며 다가와 볼에 입 맞추면
俺を見て近づいてきて 頬に唇が触れたら

난 또 uh
俺はまた

 

Dive in to sour candy pool

(You got me like got me like got me like)

(ooh oh ooh oh ohh)

더 깊이 잠수
もっと深く潜水

달콤하게 다가와 줘
甘く近づいてきてくれ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Ooh oh ooh oh ohh)

You gave me sour candy chu

I’m in love with you

 

1,2,3 and close my eyes

Breathe in breathe out

어떡해 나 완전 be addicted to your love
どうしよう 俺完全に君の愛に夢中だ

 

Oh baby 네가 날 보면 떨려와
君が俺を見ると震えてくる

Oh 네가 미소 지으면 (I can’t breathe)
君が微笑むと息ができない

날 보며 다가와 볼에 입 맞추면
俺を見て近づいてきて 頬に唇が触れたら

난 또 uh
俺はまた

 

Dive in to sour candy pool

(You got me like got me like got me like)

(ooh oh ooh oh ohh)

더 깊이 잠수
もっと深く潜水

달콤하게 다가와 줘
甘く近づいてきてくれ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Ooh oh ooh oh ohh)

You gave me sour candy chu

I’m in love with you

 

1,2,3 and close my eyes

Breathe in breathe out

어떡해 나 완전 be addicted to your love
どうしよう 俺完全に君の愛に夢中だ

 

1,2,3 and close my eyes

Breathe in breathe out

어떡해 나 완전 be addicted to your love
どうしよう 俺完全に君の愛に夢中だ

 

네가 쿵 하면 나는 짝
君が쿵って言ったら俺は짝

우린 박수 누가 봐도 부러워할 타입
俺たちは拍手 誰が見ても羨ましいタイプ

Don’t tell ’em

우리끼리만 알고 있는 sign
俺たちだけが知ってるサイン

내게 Wink 하면 나도 wink 주고받아 띱
俺にウィンクしたら俺もウィンク 交わす띱

다른 곳 휙 하고 보면 휙 나도 보네 휙
他の場所に휙してみると휙 俺も送るよ 휙 

우린 너무 달아 sweet 너무 달아 sweet
俺たちは甘すぎる sweet

아무도 우릴 못 찾게 다시 풍덩해 huh
誰も俺たちを探せないようにまたざぶんと

 

Dive in to sour candy pool

(You got me like got me like got me like)

(ooh oh ooh oh ohh)

더 깊이 잠수
もっと深く潜水

달콤하게 다가와 줘
甘く近づいてきてくれ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Pit a pat)

(Ooh oh ooh oh ohh)

You gave me sour candy chu

I’m in love with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