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OODZ - Chaser


www.youtube.com

 

Bittersweet love 매일 밤
Bittersweet love 毎晩

눈을 감아도 비추는 밝은 달
目を閉じても映る明るい月

나에게서 도망치는 널
俺から逃げる君を

찾아 비춰지는 neon sign
探して映し出される neon sign

 

Let me know your love

넌 아마도 내게 주었던 건 plastic heart
君はたぶん 俺にくれたのは plastic heart

녹아버리기 전에 네게로 네게로
溶けてしまう前に君へ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

 

나를 감싸는 어둠에 넌 빛을 보내
俺を包み込む暗闇に君は光を送る

다시 또 너에게 눈이 멀어져 가는데
また君に目が眩んでいくのに

I don’t mind I need your love love

다시 비춰줘 날 향한 light
もう一度照らしてくれ 俺に向かった light

 

내게 주고 갔던 마음은
俺にくれた心は

속이 비어버린 plastic love
中が空いてしまった plastic love

녹아버리기 전에 네게로 네게로
溶けてしまう前に君へ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

 

Please don’t tell me lie 나의 맘은 yeah
Please don’t tell me lie 俺の気持ちは

까맣게 타들어 가
真っ黒く燃えていく

다가가면 멀어지는 너는 Bittersweet love
近づいたら遠ざかる君は Bittersweet love

달이 뜨면 네게로
月が昇ったら君へ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

끝도 없이 너는 Liar I’m breaking down
果てしなく君は Liar I’m breaking down

불이 꺼진 맘에 드리운 밤에 너를 찾아다닐 Chaser
明かりが消えた心に現れた夜に君を探し回る Chaser

난 너를 찾아다닐 Chaser
俺は君を探し回る Chas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