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1 - Realize (Intro.)

아직 알 수 없어 Where I’m standing now
まだ分からない Where I’m standing now

벗어날 수 없어 또 다른 나 Stranger
抜け出せない また別の俺 Stranger

답 하나 X 아님 O의 퀴즈
答えはひとつXじゃなきゃOのクイズ

To be or just not to be

심장 속의 거친 숨소리가 나를 깨울 때
心臓の中の荒い息音が俺を起こすとき

 

(눈을 감아 내 안의 날 찾아)
目を閉じて 俺の中の俺を探す

깨닫기 전에 이미 답은 나의 안에 널 꺼내
気付く前にもう答えは俺の中で君を取り出して

어둠이 우릴 덮을수록 빛을 발하는 Parade
暗闇が俺たちを覆うほど光を発する Parade

모든 걸 털어 넣어 전작을 넘을 이 속편
全てを出し切って前作を越えるこの続編

Gon’ realize to pay off 필요 없어 그 배려
Gon’ realize to pay off 必要ない その配慮

 

(숨을 참아 조금씩 더 나아가)
息を堪えて少しずつ進んでいく

This is a revolution 매번 나를 조여
This is a revolution 毎回俺を締め付けてきた

오던 틀을 부셔 어서 Wake up Wake up
枠を壊してさあ起き上がれ

두려움은 떨쳐 버려 한계 따윈 부셔버려
恐れは振り落として 限界なんて壊してやれ

 

Keep walking to you (Yeah)

Fight till when I lose

Keep walking to you

 

내 안의 내 안의 Danger 한계를 벗어나
俺の中の Danger 限界を抜け出す

Shine for me now (Oh wuh)

It’s time for me now (Yeah Yeah)

 

새로운 날 찾아 이제 모두 Attention
新しい俺を探して もうみんな Attention

의심의 눈초리와 색안경 다 제껴
疑心の目つきと色眼鏡 全部取り去って

잘 봐 닿을 듯한 꿈 꾸던 View
よく見てな 届きそうな夢を見ていた View

손에 닿을 듯해 (닿을 듯해)
手に届きそう 

 

어디까지 달려갈지 눈을 감고 Prayer
どこまで走るのか 目を閉じて Prayer

다른 Player 날 비춘 색은 골드 한계 따윈 X
他の Prayer 俺を照らした色はゴールド 限界なんてX

두려움은 떨쳐 버려 한계 따윈 부셔버려
恐れは振り落として 限界なんて壊してやれ

 

Keep walking to you (I’m walking walking)

Fight till when I lose (Fight till time goes up)

Keep walking to you

 

내 안의 내 안의 Danger 무한히 펼쳐져
俺の中の Danger 無限に広がる

Shine for me now

It’s time for me now

 

You know that I’m in danger (Keep walking to you)

끌어안아 My danger
引き寄せる My danger

Fight till when I 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