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1Harmony - Bop


www.youtube.com

 

Ya Come and play the game

Ya woo!

 

손 가는 대로 판을 짜 Risk it
手が伸びるままに計画を立てる Risk it

굳이 날 가르치려 들지 마
あえて俺に教えようとするな

전부를 걸어 똑똑히 봤지
全てを懸けて はっきりと見たよ

Yeah yeah 무르기 없지 Spin it
待ったなしだよ Spin it

서커스같이 군림 없이
サーカスのように君臨せず

그저 그대로만 즐기면 돼 Let’s get it
ただそのまま楽しめばいい Let’s get it

 

Ting ting ting ting ting

Teng teng teng teng teng

모든 걸 새롭게 Make ‘em rule
全てを新しく Make ‘em rule

우리들만의 게임
俺たちだけのゲーム

 

Shake your body 모두 멈추지 마
Shake your body みんな止まるな

어떤 가르침도 다 거부해
どんな教えも拒否するよ

오직 우리여야만 해
ただ俺たちじゃなきゃ

내 방식대로 Just the game
俺のやり方で Just the game

 

Ba ra ba Bop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

Ba ra ba Bop

내가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よ

 

Oh eh oh eh Oh eh oh eh

Ba ra ba Bop

Ba ra ba Ba ra ba Bop

 

만두 만두 만두 만두
マンドゥ

다른 방법을 제시 가위바위보
他の方法を提示 じゃんけんぽん

Life is on the 체스판 넌 뭐가 되고파?
Life is on the チェス盤 君は何になりたい?

왕 말고 네가 되어 봐
王じゃなくて君になってみてよ

평화를 원해 나는 Peace
平和を望んでる 俺は Peace

난 없지 모든 Enemy
俺はないよ みんな Enemy

 

Ting ting ting ting ting

Teng teng teng teng teng

우릴 가두려면 게임에서 나가
俺たちを閉じ込めるならゲームから出てけ

You are out

 

Shake your body 모두 멈추지 마
Shake your body みんな止まるな

어떤 가르침도 다 거부해
どんな教えも拒否するよ

오직 우리여야만 해
ただ俺たちじゃなきゃ

내 방식대로 Just the game
俺のやり方で Just the game

 

Ba ra ba Bop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

Ba ra ba Bop

내가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よ

 

Oh eh oh eh Oh eh oh eh

Ba ra ba Bop

Ba ra ba Ba ra ba Bop

 

이젠 우릴 따라와 Follow
もう俺たちについてきて

본 적 없던 미래의 길로
見たことない未来の道へ

모든 편견을 버리고 새로운 기준에 발맞춰 Bebe
みんな偏見を捨てて 新しい基準に足並み合わせて

더 이상 겁내지 마 우릴 보고 있다면
これ以上恐れるな 俺たちを見ているなら

 

Yeah spin that roulette

Play the game I’m on my way


Ba ra ba Bop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

Ba ra ba Bop

내가 내가 내가 먼저 술래
俺が先に鬼だよ

 

Oh eh oh eh Oh eh oh eh

Ba ra ba Bop

Ba ra ba Ba ra ba B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