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1 - In My Light

영원 같은 어둠에 빛이 가려질 때
永遠のような暗闇で光が遮られるとき

아무 말 없이 내 손을 잡아
黙って俺の手を掴んで

차가운 밤 그 앞에 Baby 넌 날 믿고 눈을 감아
冷たい夜 その前で君は俺を信じて目を閉じて

환한 빛으로 널 담을게
明るい光で君を込めるよ

 

넌 나의 별 난 너의 태양
君は俺の星 君の太陽

서로가 서로를 비춰
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

Find the light Find the way

같은 꿈속에 잠들 테니까
同じ夢の中で眠るはずだから

거친 어둠과 끝없는 밤도
ひどい暗闇と果てしない夜も

괜찮아 넌 웃어줘 내가 곁에 있을게 Yeah
大丈夫 君は笑ってよ 俺がそばにいるよ

 

Let us shine 우리의 빛은
Let us shine 俺たちの光は

느껴져 더 깊숙히 채워줘 더 가득히
感じて もっと深く満たして もっといっぱいに

Let us know 둘이란 의미
Let us know 二人という意味

이제야 알게 된 것 같아
もう分かった気がするんだ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俺たち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長い夜の果てで君は俺のそばにいる In my light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暗闇が俺たち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俺の手を掴んで 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れた道を照らす Stay in my light

 

네 품에 난 Dive 던져 Love or die
君の胸に俺は Dive 飛び込むよ Love or die

네 손 잡을게 놓지 않을게
君の手を掴む 離さないように

수백 번 부딪혀 For ya (Ay)
数百回ぶつかる For ya

스며들었어 더욱 깊게 (깊게)
染みこんだ さらに深く

물 들었어 진하게 너의 빛에 (빛에)
染まったんだ 濃く君の色に

준비가 됐어
準備ができた

Burn it together yeah

Make me feel now Do not fear now

 

Let us shine 우리의 빛은 (Got it girl)
Let us shine 俺たちの光は

느껴져 더 깊숙히 채워줘 더 가득히
感じて もっと深く満たして もっといっぱいに

Let us know 둘이란 의미
Let us know 二人という意味

이제야 알게 된 것 같아
もう分かった気がするんだ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俺たち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長い夜の果てで君は俺のそばにいる In my light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暗闇が俺たち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俺の手を掴んで 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れた道を照らす Stay in my light

 

위태로운 Galaxy 그 속에
危うい Galaxy の中で

어떤 바람이 너와 날 가둘지 몰라도
どんな風が君と俺を囲むか分からなくても

Oh 흔들리지 않아 Girl (Hold me tight)
揺れないよ Girl (Hold me tight)

잡은 손 놓지 않아 Hold me tight girl
掴んだ手を離さないよ Hold me tight girl

가장 빛날 수 있게
一番輝けるように

 

Stay in my light (Stay in my light)

우리 서로가 서로를 비춰줄 때
俺たちお互いがお互いを照らすとき

긴 밤의 끝에 넌 내 곁에 있어 In my light
長い夜の果てで君は俺のそばにいる In my light

짙은 어둠이 우리를 덮친대도
深い暗闇が俺たちを覆ったとしても

내 손을 잡아 넌
俺の手を掴んで 君は

거친 길을 비춰 Stay in my light
荒れた道を照らす Stay in my light

 

(Deep in my light)

Girl you girl you in my light

(Deep in my light)

모든 걸 잃는다 해도 너니까
全てを失ったとしても 君だから

(Deep in my light)

Girl you girl you in my light

넌 내 눈앞에서 그저 웃어주면 돼 In my light
君は俺の目の前でただ笑ってくれればいい In my 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