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EUS -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Yes Or No)

어쩌면 우린 안 맞는 사이
もしかしたら俺たちは合わない性格

like polarity

서로 붙어봤자 우린 N and N
お互いをくっつけたところで俺たちは N and N

어쩌면 우린 어차피 끊어질 사이
もしかしたら俺たちはどのみち切れる関係

이미 알잖아 돌아갈 수 있는 걸까
もう分かってるだろ 戻れるのかな

 

그들은 대체 왜 이러는 걸까
彼らは一体どうしてこうなんだろう

끝없는 싸움에는 물음표만
果てしない喧嘩には疑問符ばかり

그들은 어디로 향하는 걸까
彼らはどこへ向かってるんだろう

정해봐 넌 what's it gonna be
決めてみて 君は what's it gonna be

Choose one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恋の結末は一か八か

물을 붓네 불이 타다가도
水を注ぐよ 燃えても

끝을 보며 싸우다가도 밤새도록 사랑하고
終わりを見ながら争っても一晩中愛して

결말은 모 아니면 도
結末は一か八か

난 너라고
俺は君だって

 

이니 마니 모 아니면 도

결말은 모 아니면 도
結末は一か八か

 

Don’t wanna be paranoid

우리 둘이 부딪히는 소린 noise
俺たち二人がぶつかる音は noise

Stop 이제 그만해 전쟁은
Stop もうやめよう 戦争は

don’t need no more

사랑할 시간 아까워
愛する時間がもったいない

can love forever

Mayday 너 없는 하루는 재난
Mayday 君がいない一日は災難

Allday allday 난 하루 종일 너만
Allday allday 俺は一日中君だけ

생각해 위험해 마치 벌떼
考えてる 危険だよ まるでハチの群れ

다시 태어난 기분 like a birthday
生まれ変わった気分 like a birthday

 

그들은 대체 왜 이러는 걸까
彼らは一体どうしてこうなんだろう

격한 감정에 서로 느낌표만
激情にお互い疑問符ばかり

그들은 어디로 향하는 걸까
彼らはどこへ向かってるんだろう

정해봐 넌 what's it gonna be
決めてみて 君は what's it gonna be

Choose one

 

사랑의 결말은 모 아니면 도
恋の結末は一か八か

물을 붓네 불이 타다가도
水を注ぐよ 燃えても

끝을 보며 싸우다가도 밤새도록 사랑하고
終わりを見ながら争っても一晩中愛して

결말은 모 아니면 도
結末は一か八か

난 너라고
俺は君だって

 

이니 마니 모 아니면 도

Cuz I'm all about you

이니 마니 모 아니면 도 baby

모 아니면 도
一か八か

 

이별을 전제로 만나는 사랑 따윈 없어
別れる前提で付き合う恋愛なんてない

그까짓 거 뭐
それしきのことはさ

어차피 터질 거 라면 jackpot
どうせ爆発するなら jackpot

Losing ticket 따윈 부숴 다 폭발
Losing ticket なんて壊して全部爆発

Oh wait 잠깐 동안
Oh wait しばらくの間

Don’t go away 날 좀 기다려봐
Don’t go away 俺をちょっと待ってて

정해지지 않은 결말이라면 난 찾을래 I want you
決まらない結末なら俺は探すよ I want you

 

페이지를 넘겨서
ページを越えて

돌아갈 수 있다면 행복했던 그때로
戻れるなら 幸せだったあの時へ

페이지를 넘겼어
ページを越えた

역시 영원한 건 없어
やっぱり永遠なことはない

그래도 널 택하겠어
それでも君を選ぶよ

 

이니 마니 모 모 아니면 도

Cuz I'm all about you

이니 마니 모 아니면 도

사랑에 결말은 모 아니면 도
恋の結末は一か八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