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ipher - Go Ahead

Just go ahead and go If you're fine

난 기분 따라 왔다갔다 하는 남자야
俺は気分によって行ったり来たりする男だ

너에게 더는 뭘 해줄 순 없어
君にこれ以上何もしてあげられない

허나 단 한가지 난 너를 사랑해
でもたった一つ 俺は君を愛してる

 

이 세상에서 난 네게 작은 사람인걸 알지만 OH
この世界で俺は君にとって小さな人間だって知ってるけど

말 안 해도 너의 아픔을 알아
言わなくても君の痛みが分かる

넌 내가 못 미더워도 확신을 주진 못해도
君は俺が頼りなくても 確信をくれなくても

 

But baby you are all my life

지난날들이 후회되지만
過ぎた日々を後悔するけど

Cuz baby you are all I got

난 이제 너 없는 날들이 무서워
俺はもう君のいない日々が怖い

 

Girl you
난 죽어도 널 못 놓아줘
死んでも君を離してあげられない
Cuz baby you
내 세상에서 제일 아끼는 건 you

 

눈 감아도 너의 모습 선명하고
目を閉じても君の姿が鮮明で

내게 건넸던 말들 다 아른거려 이젠
俺にかけていた言葉もう全部ぼんやりしてる

망설일 시간 없는 거 나도 알아
迷ってる時間がないこと俺も分かってるんだ

후회 속에 살지 말고 제발 떠나 가라
後悔の中で生きないようどうか立ち去って

 

사랑한다는 말로 널 채워줄 수 있다면 좀 쉬웠을 텐데
愛してるって言葉で君を満たせるなら簡単だったのに

I just need your love

 

말 안 해도 너의 아픔을 알아
言わなくても君の痛みが分かる

넌 내가 못 미더워도 확신을 주진 못해도
君は俺が頼りなくても 確信をくれなくても

 

But baby you are all my life

지난날들이 후회되지만
過ぎた日々を後悔するけど

Cuz baby you are all I got

난 이제 너 없는 날들이 무서워
俺はもう君のいない日々が怖い

 

내가 미안해 정말 너밖에 없는 나여서 조금 서툴러
ごめん 本当に君以外いない俺だからちょっとぎこちないんだ

이런 내가 밉고 부족한걸 알지만
こんな自分が憎くて足りないのは分ってるけど

난 너만 날 알아주면 돼
俺は君だけが俺を分かって暮れればいい

 

But baby you are all my life

지난날들이 후회되지만
過ぎた日々を後悔するけど

Cuz baby you are all I got

난 이제 너 없는 날들이 무서워
俺はもう君のいない日々が怖い

 

Girl you

난 죽어도 널 못 놓아줘
死んでも君を離してあげられない

Cuz baby you

내 세상에서 제일 아끼는 건 you
俺の世界で一番大切なのは君だか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