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F - Whistle

Whistle for me

 

갑자기 내가 사람이 되면 너는 너무 놀라겠지
急に俺が人間になったら君はすごく驚くだろうな

조금 전까지 네 품에 안겨 널 바라보던 고양이
少し前まで君の胸に抱かれて 君を見つめていた猫

 

달콤한 거래를 했던 거야
甘い取引をしたんだ

이렇게 변한 그 댓가로 난
こうして変わった対価として俺は

널 볼 수 있지만 말할 순 없잖아
君に会えるけど 話すことはできないだろ

외쳐봐도 난 난 난 울음소리 mya mya myaong
叫んでみても俺は 鳴き声が mya mya myaong

구해줘 이 가면에 갇힌 날
助けてよ この仮面に閉じ込められた俺を

Whistle

 

불어줘 이 멜로디
歌ってよ このメロディー

풀어줘 이 마법을
解いてよ この魔法を

오직 너만이 이 저주를 끊을 수 있어
ただ君だけがこの呪いを断ち切れる

Hoo Whistle for me

 

너에게 아픔을 준 내 죄
君に痛みを与えた俺の罪

네 앞에서 사라지려 했던 게
君の前から消えようとしたことが

벌이 되어 다 지금 내게 내려진 걸까
罪になって今全部 俺に降りかかったのかな

 

보고 싶다는 말 대신 우린 휘파람을 불었지
会いたいという言葉の代わりに俺たちは口笛を吹くんだ

우리 둘만 알고 있는 신호 그게 지금 듣고 싶어
二人だけが知っているサイン それが今聞きたい

 

나의 잘못이 널 슬프게 해
俺の間違いが君を悲しませる

너무 무서웠어 그땐 정말
すごく怖かったんだ あの時は本当に

도무지 용기가 나질 않았어
どうしても勇気が出なかった

다시 너에게 난 난 난 돌아와도 mya mya myaong
また君のもとに俺は 戻ってきても mya mya myaong

너는 이게 나인 줄 모르고
君はこれが俺だとは知らずに

Whistle

 

불어줘 이 멜로디
歌ってよ このメロディー

풀어줘 이 마법을
解いてよ この魔法を

오직 너만이 이 저주를 끊을 수 있어
ただ君だけがこの呪いを断ち切れる

Hoo Whistle for me

 

너 사랑스러운 눈으로 날 볼 때마다
君が愛らしい瞳で俺を見つめるたび

난 슬픔만 더욱 차올라 많이 미안해
悲しみがさらに溢れる ほんとうにごめん

 

나의 울음소리로 전하고 있어 진실을
俺の鳴き声で伝えてるんだ 真実を

불어줘 이 멜로디
歌ってよ このメロディー

나의 수명으론 너를 계속 지켜 줄 수 없어
俺の寿命じゃ君をずっと守ってあげられない

풀어줘 이 마법을
解いてよ この魔法を

 

다시 너를 온 힘 다해 꼭 안고 싶은데
また君を全力でぎゅっと抱きしめたいのに

Hoo Whistle for me

 

고통을 피하려 했던 날들
苦痛を避けようとしていた日々

실수가 잘못이 돼버린 채
ミスが過ちになってしまったまま

벌이 되어 다 지금 내게 내려진 걸까
罪になって今全部 俺に降りかかったんだろう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