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F - Goosebumps


www.youtube.com

 

시간이 됐어 baby
時間になった

곧 내가 나타날 게 네 앞에
すぐ俺が現れるよ 君の前に

무섭던 너의 밤은 내 목소리로 채울 게
怖かった君の夜は俺の声で満たすよ

 

스멀스멀 내게 번진 너라는 존재에 미쳐
もぞもぞと俺に広がった君という存在におかしくなる

감정의 협곡을 타고 지금 가고 있어 나
感情の峡谷に乗って 今進んでいる俺

매일 매일 꾸는 꿈이 잊혀진 현실이었다면
毎日見る夢が忘れられた現実になったら

그걸 다시 코딩할 게 조금만 더 기다려
それをまたコーディングするよ 少しだけ待って

 

아스라이 퍼지는 빛 조금씩 길을 비추고
かすかに広まる光 少しずつ道を照らして

너의 향기가 날 이끌어
君の香りが俺を導く

 

Goosebumps 나 왜이래 나
Goosebumps 俺はどうしてこうなんだ

Goosebumps 네가 내게 퍼져
Goosebumps 君が俺に広がる

Goosebumps 막 뒤섞여 가
Goosebumps 入り混じっていく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

Goosebumps 피까지 깊이
Goosebumps 血まで深く

Goosebumps 날이 선 이 기분
Goosebumps 鋭くなったこの気分

Goosebumps 아찔한 순간
Goosebumps くらっとした瞬間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

 

깊숙이 파고든다
深く染みこむ

차가운 공기가 날 공격해
冷たい空気が俺を攻撃する

더 뜨거워지자고 이 정도는 그냥 가보자고
さらに熱くなろうと このくらいはただ進もうって

 

가시 돋친 길을 헤쳐
棘が刺さった道をかき分けて

숨 고를 틈 없이 달려
息を整える隙もなく走る

날 부르는 소리를 향해 가 그게 너였으니까
俺を呼ぶ声に向かってく それが君だったから

너의 목소리가 날 이끌어
君の声が俺を導く

 

이 기분 뭐야 내 가슴 깊이 네가 퍼져간다
この気分はなに?俺の胸深く 君が広まっていく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

흠칫한 찰나 내게 스며들어
びくっとした刹那 俺に染みこむんだ

날 움직이는 너
俺を動かす君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

 

소스라친 이 느낌은 날 새롭게 해
腰を抜かしたこの感じは俺を新しくする

너와 나 사이 튀는 spark 팜팜팜팜팜
君と俺の間に弾ける spark パンパンパン

구석구석 어두운 곳을 함께 밝히자
隅々まで暗いところを一緒に明るくしよう

외쳐 알잖아 우리의 주문
叫べ 分かってるじゃないか 俺たちの呪文

Lights on Lights on

 

하늘을 가리던 얼음 구름이
空を遮っていた凍った雲が

조각조각 부서져 우리 앞에 서
粉々に壊れる 俺たちの前に立って

표적이 된 나를 향해 탄환이 돼
矢面に立った俺に向かって弾丸になって

날라온다 피해 피해 난 널 구해
飛んでくるんだ 避けて 避けて 俺は君を救う

시간이 제멋대로 뒤죽박죽
時間が勝手にめちゃくちゃに

엉켜버려 너와 나를 해치려해도
もつれてしまう 君と俺を傷つけようとしても

태양이 뜨는 방향 빛보다
太陽が昇る方向の光より

빨리 달려 돌려 돌려 제자리로
早く走って 回して 元の場所に

 

이 기분 뭐야 내 가슴 깊이 네가 퍼져간다
この気分はなに?俺の胸深く 君が広まっていく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

흠칫한 찰나 내게 스며들어
びくっとした刹那 俺に染みこむんだ

날 움직이는 너
俺を動かす君

Goose Goose Goose Goose Goosebump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