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INO - KILL

너무 쌔끈해 너는
すごくセクシーで素敵な君は

Kill 치명적이네 너는
Kill 致命的だよ 君は

Kill 아무것도 안 해도 너는
Kill 何もしなくても君は

Kill 안달 나게 해 나를
Kill やきもきさせるんだ 俺を

(Kill) 매일 나를 (Kill) Kill me Kill
(Kill) 毎日俺を (Kill) Kill me Kill

 

이목구비 튀어나와 너의 비주얼은 4D
目鼻立ちが飛び出る 君のビジュアルは4D

얼굴을 딱 보니 환상 합격 나의 왕비
顔をぱっと見ると幻想 合格 俺の王妃

만화경을 삼켰나? What a dazzlin’ brightness
万華鏡を飲み込んだの?What a dazzlin’ brightness

빛이 나 빛이 나 저 빛이 내 빛이었으면 해
輝く 輝く あの光が俺の光だったらいいな

 

전기 자극처럼 찌릿해
電気刺激のようにピリッと

마법사처럼 넌 끼를 부리네 부리네 얍!
魔法使いのように君は才能を使うのさ

뿅 가서 난 동물로 변해버리네 버리네 월
ぴょんと俺は動物に変わってしまう

본능에 끌리네 Wah 넌 죽이네 죽이네 푹신해
本能で惹かれるね Wah 君はヤバイよ ふわふわと

 

볼링핀, 볼링핀 바디라인을
ボーリングピンのボディーラインを

쓰러뜨리고 싶어 (strike)
倒したい (strike)

조신히, 조신히 가만히 있어도.. 어?
気を付けて 気を付けてじっとしてても... お?

 

너무 쌔끈해 너는
すごくセクシーで素敵な君は

Kill 치명적이네 너는
Kill 致命的だよ 君は

Kill 아무것도 안 해도 너는
Kill 何もしなくても君は

Kill 안달 나게 해 나를
Kill やきもきさせるんだ 俺を

(Kill) 매일 나를 (Kill)
(Kill) 毎日俺を (Kill)

 

쌔끈해 너는
セクシーで素敵だ 君は

Kill 치명적이네 너는
Kill 致命的だよ 君は

Kill 아무것도 안 해도 너는
Kill 何もしなくても君は

Kill 잠 못 자게 해 나를
Kill 眠れないようにするんだ 俺を

(Kill) 매일 나를 (Kill) Kill me Kill
(Kill) 毎日俺を (Kill) Kill me Kill

 

코, 코 눈 다시
鼻 目 また

코, 코 귀 다시 (아니야)
鼻 耳 また (ちがう)

코, 코 입술.. (그렇지)
鼻 唇... (そうだろ)

가만히 가만히 가만히 음
じっと じっと じっと ううん

어머나 시간이 멈췄지
あらま 時間が止まったな

누구 하나 죽어도 모르지
誰か一人死んでも分からない

설렘과 놀램의 하모니
ときめきと驚きのハーモニー

하지 말라면 더 하고 싶어
やめろと言うならもっとやりたくなる

 

청개구리 앞, 뒷다리 다음에 다리 쏙!
アマガエルの前 後ろ足 次に足 すっ

너의 뒷머리 가지고 노는 게 난 재밌어
君の後ろ髪を持って遊ぶのが面白いんだ

심장 뛰네 BPM 145
心臓が跳ねるよ BPM 145

아직도 넌 네가 야 한지 모르고
まだ君は君なのか分からなくて

대답만 해 응 응 응 응 쉿
答えだけ言って うん うん しっ

 

볼링핀, 볼링핀 바디라인을
ボーリングピンのボディーラインを

쓰러뜨리고 싶어 (strike)
倒したい (strike)

조신히, 조신히 가만히 있어도.. 어?
気を付けて 気を付けてじっとしてても... お?

 

너무 쌔끈해 너는
すごくセクシーで素敵な君は

Kill 치명적이네 너는
Kill 致命的だよ 君は

Kill 아무것도 안 해도 너는
Kill 何もしなくても君は

Kill me 갖고 싶어 너를
Kill me 欲しいよ 君が

 

너무 쌔끈해 너는
すごくセクシーで素敵な君は

Kill 치명적이네 너는
Kill 致命的だよ 君は

Kill 아무것도 안 해도 너는
Kill 何もしなくても君は

Kill me 껌뻑 죽어 나는
Kill me すぐに死ぬよ 俺は

Kill me kill me

Deat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