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INO - ㅊ취했(DRUNK TALK) (feat. sogumm)

여태 널 잊었다 착각을 했어
今まで君を忘れてた 勘違いしたんだ

아픔이 다 가셨거든
痛みが全部なくなったよ

나답지 못한 날 들을 취한 채 보내고
俺らしくできない日 野原を酔ったまま送って

야한 친구들의 위로 위로 위로들에 치유
粗野な友達の慰労たちに治癒

근데 그건 정말 답이 아니더라 알아
でもそれは本当の答えじゃないんだ 分かってる

 

아주 고약한 날들이 괴롭힌다 다섯 계절에 하나같이
ひどすぎる日々が苦しめる 五つの季節に 一様に

날이 추워지고 눈이 오겠지
天気が寒くなって雪が降るだろうな

쌓이기도 전에 사라질 테니
積もる前に消えるから

차가운 그 눈을 못 보겠지
冷たいその瞳を見られないよ

그렇다고 따스함은 없겠으니
そうやって温かさはないだろうから

다들 그런 거라 흘러가며 살아가고
みんなそうやって流れながら生きていって

 

밤새 풀어놓은 이야기보따리
一晩中放つ話

들을 이불 삼아 덮고
野原を布団として覆って

깊은 잠에 들어 그대가 온전한 꿈을
深い眠りにつく 君が完全な夢を

 

나쁜 생각들은 뒤로 뒤로 뒤로 밀어 버려
悪い考えは後ろへ押しやって

좋은 추억들만 남겨놓길 바라
いい思い出だけを残しておくよう願うよ

 

웬만해선 취해서 연락 안 할게
そこそこ酔って連絡しないよ

근데 그건 내가 아니라 장담은 못 해
でもそれは俺じゃないから断言できない

이게 내 본심이자 본능이라
これが俺の本心であり本能だから

몸 성치 않는 이상 끝도 없이
調子が悪い以上果てしなく

 

집착을 할 것 같아 이상하게
執着しそうだ 異様に

너를 떠올리면 가슴이 막 간지럽네
君を思い浮かべると胸がくすぐったいね

랩만 하면 단어가 감성적인
ラップしてると単語が感傷的な

것만 겁나 떠올라 어떡해 나 이제
ものばかりで怖い 思い浮かぶ どうして俺はもう

 

슈퍼스타가 돼도 왜 궁상
スーパースターになってもどうして貧相なんだ

숨만 쉬어도 네 향기가 스쳐 품앗이
息だけしていても君の香りが掠める 手間替え

했던 기억 싹 다 잊은 거니
していた記憶 さっと全部忘れたのか

아님 잠시 삐걱댔던 내게 삐진 거니
いや しばらく軋んでいた俺に不貞腐れたのか

For real I’m so sad

간절기 핑계로 so bad
季節の変わり目の言い訳で so bad

바이브 뭐 같지만 맨날 술이야
バイブみたいだけど毎日酒だよ

넌 진짜 나빠 왜 읽씹이야
君はマジで悪い どうして既読スルーすんの

 

잠들기를 거부한 내 의식을
眠りにつくのを拒否する俺の意識を

약으로 마취하고 다시금 눈 질끈
薬で麻酔をかけて また目をぎゅっと

핑 도는 눈물 안약 삼아 좋네
涙が滲む眼中にしていい感じだ

처절한 그 마음아 너 살아있구나 이 속에
凄絶なその心 君が生きてるんだな この中に

 

언젠가는 가버릴 운명이라 미리 간 님아
いつかは過ぎてしまう運命だから予め行ったあなた

어디 갑니까 그림자는 내어주시라
どこに行くのか 影は出してくれ

미안 또 개소리했나 봐 주책
ごめん またでたらめを言ったらしい 定見が

몰라 나 그냥 자야겠어 나 술 취했
わからない 俺はただ寝なくちゃ 酒に酔った

 

아 잠깐 이 말만은 하자 너 왜 자꾸
ああちょっと これだけ言おう 君はどうして何度も

사람 헷갈리게 가득 찬 내 공허 속에
人を混乱させるように いっぱいに満ちた空虚の中で

틈 비집고 찔러보는 거냐 옅은 희망
隙間をこじ開けて突っ込むんだ 浅い希望を

줄 바엔 그냥 싹 꺼져버리거나 다시
くれるくらいならただ消えてしまったり また

옆에 누워서 자장가나 함 불러줘
隣に横たわって子守歌でも歌ってよ

 

아 잠깐 이 말만은 하자 너 왜 자꾸
ああちょっと これだけ言おう 君はどうして何度も

사람 헷갈리게 가득 찬 내 공허 속에
人を混乱させるように いっぱいに満ちた空虚の中で

틈 비집고 찔러보는 거냐 옅은 희망
隙間をこじ開けて突っ込むんだ 浅い希望を

줄 바엔 그냥 싹 꺼져버리거나 다시
くれるくらいならただ消えてしまったり また

자장가나 불러줘
子守歌でも歌ってよ

 

Without you

Every night when I pray in bed

나도 모르게 올린 널 위한 기도
自分も知らないうちに捧げた君のための祈り

Oh beautiful

So I know I still love you

So I know I still pray for you

So I know I still love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