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VICTON - Into The Mirror

Man in the mirror 낯설지 않아
鏡の中の男 見慣れないわけじゃない

언제나 꿈꿔 왔었던 완벽한 scene
いつも夢見てきた完璧なシーン

나쁘지 않은 오늘에 멈춰있던
悪くない今日に止まっていた

걸음을 다시 재촉해 We gotta go eh
歩みをまた速めて 俺たちは進んでいく

 

타오르는 내 안의 무언가 eh
燃え上がる僕の中のなにか

꿈틀대는 내 영혼의 가치 where
うごめく僕の魂の価値 where

거울 속 비친 진짜 날 찾겠어
鏡の中に映った本当の僕を探すんだ

To the stars Far beyond 어디든 Silence
遥か彼方の星へ どこでも  Silence

 

I wanna fly like a bird 어디든 갈 수 있어
どこへでも行ける鳥のように飛びたい

접어둔 내 맘속 날개를 펼쳐
折りたたんでいた僕の心の中の翼を広げて

벅차올라 널 가득 안은 채로 yeah
胸いっぱいに君を抱いたまま

 

힘겨웠던 어제 숨이 가쁜 오늘
苦労した昨日 息苦しい今日

나를 믿어줘 찬란한 내일
僕を信じてくれ 煌びやかな明日

문이 열린 순간 가슴 뛰는 고백
ドアが開いた瞬間 胸がときめく告白

한계를 넘어 날아가 이제
限界を超え飛んでいく 今

 

See the broken piece of me  Jumpin’ to my reality
僕の割れた欠片を見て 現実へと飛び込む

Into The Mirror 마침내 우린
鏡の中 ついに僕たちは

모든 걸 뛰어넘어 줄 테니
全てを飛び越えてあげるから

아팠던 시간 전부 한숨에 hoo Go away
辛かった時間 全て一息に hoo いなくなれ

Man in the mirror That’s me
鏡の中の男 それは僕

 

Look into the mirror who's inside there
その中の 鏡の中を見て

그래 이 거울 속에 피사체는
そう この鏡の中の被写体は

빛이 바랜 고통의 시간 뒤에 반드시 더 높게 비상해
色あせた苦痛の時間 後で必ずもっと高く翔る

늘 기싸움했던 거울이 이젠
いつもにらみ合っていた鏡が今

내가 원하던 모습의 나를 비춰
僕が求めていた姿を映す

거울 뒤 가려진 것 찾으러 걸어 들어간 나를 믿어
鏡の中に隠れたものを探しに入っていった僕を信じる

 

Uh yeah Guess who's back
Uh yeah 誰が戻ったと思う?

밝은 빛에 눈빛은 매섭게
明るい光に眼差しは鋭く

어쩜 훗날 느껴질 Aftermath
もしかしたら後で感じる後遺症

뭐 어차피 좋든 싫든 계속되는
どうせ好きでも嫌いでも続く

내 삶의 꿈과 현실의 통로
僕の人生の夢と現実の通路

내 미래를 봤어 이 거울로
僕の未来を見た この鏡で

Hol'up 눈 열어 진짜를 봐 지금도 시간은 가
ちょっと待て 目を開いて本物を見ろ 今も時間は進む

 

I wanna fly like a bird 어디든 갈 수 있어
どこへでも行ける鳥のように飛びたい

접어둔 내 맘속 날개를 펼쳐
折りたたんでいた僕の心の中の翼を広げて

벅차올라 널 가득 안은 채로 yeah
胸いっぱいに君を抱いたまま

 

힘겨웠던 어제 숨이 가쁜 오늘
苦労した昨日 息苦しい今日

나를 믿어줘 찬란한 내일
僕を信じてくれ 煌びやかな明日

문이 열린 순간 가슴 뛰는 고백
ドアが開いた瞬間 胸がときめく告白

한계를 넘어 날아가 이제
限界を超え飛んでいく 今

 

Into The Mirror 마침내 우린
鏡の中 ついに僕たちは

모든 걸 뛰어넘어 줄 테니
全てを飛び越えてあげるから

아팠던 시간 전부 한숨에 hoo Go away
辛かった時間 全て一息に hoo いなくなれ

Man in the mirror That’s me
鏡の中の男 それは僕

Woo Woo

아팠던 시간 전부 한숨에 hoo Go away
辛かった時間 全て一息に hoo いなくなれ

Man in the mirror That’s me
鏡の中の男 それは僕

 

풀리지 않는 미로 속을 헤매다 지칠 때
解けない迷路の中を彷徨い疲れるとき

그때 보인 너란 불빛
あの時見えた君という光

그 빛을 따라서 새로운 아침을 향해 날아갈래
あの光を追って新しい朝に向かって飛んでいくんだ

 

See the broken piece of me  Jumpin’ to my reality
僕の割れた欠片を見て 現実へと飛び込む

Into The Mirror 마침내 우린
鏡の中 ついに僕たちは

모든 걸 뛰어넘어 줄 테니
全てを飛び越えてあげるから

아팠던 시간 전부 한숨에 hoo Go away
辛かった時間 全て一息に hoo いなくなれ

Man in the mirror That’s me
鏡の中の男 それは僕

Woo Woo Woo

Into The Mirror
鏡の中

Man in the mirror That’s me
鏡の中の男 それは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