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HUNGHA - X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www.youtube.com

 

어디선가 넌 나를 지켜보겠지
どこかであなたは私を見守ってるでしょう

지키지 못한 약속 모두 다 잊은 채
守れなかった約束 全部忘れたまま

이제야 나는 제자리를 찾아온 것 같아
今やっと私は元の場所にやってきた気がする

닫혔던 문들이 날 향해 모두 열리고
閉ざされていたドアが私に向かって全部開いて

 

날 두드리는 불빛 보랏빛 떨림들
私を叩く明かり 紫色の震え

날 뚫어지게 쳐다보는 눈들이 날 꿈꾸게 만들어
私をじっと見つめる目が私を夢見させる

 

이 자리가 날 만든 게 아냐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この場所が私を作ったんじゃない 歩いてきた道に花畑なんてなかったでしょ

그대가 놓아 버린 내 손은 (You know you messed up, boy)
あなたが放してしまった私の手は

‘이제는 안녕’ 인사가 되어 흔들리며 사라져 가요
もうさようなら 挨拶になって揺れながら消えていくんです

닿을 수 없는 곳으로
届かない場所へ

 

You should’ve loved me at my worst

Now you just watch me on your TV screen

 

드디어 지금이 내 시간이라면 달콤한 속삭임은 다 거둬주세요
やっと今が私の時間なら甘い囁きは全部抑えてください

온 세상이 날 버리고 떠나갈 때 그대는 선명하고 가깝게 있어줘요
全世界が私を捨て去るときあなたは鮮明に近くにいてください

 

날 두드리는 불빛 보랏빛 떨림들
私を叩く明かり 紫色の震え

날 뚫어지게 쳐다보는 눈들이 날 꿈꾸게 만들어
私をじっと見つめる目が私を夢見させる

 

이 자리가 날 만든 게 아냐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この場所が私を作ったんじゃない 歩いてきた道に花畑なんてなかったでしょ

그대가 놓아 버린 내 손은 (You know you messed up, boy)
あなたが放してしまった私の手は

‘이제는 안녕’ 인사가 되어 흔들리며 사라져 가요
もうさようなら 挨拶になって揺れながら消えていくんです

닿을 수 없는 곳으로
届かない場所へ

 

내가 들어갈 자리가 없던 그림을 난 오랫동안 바라보기만 했었지
私が入っていく場所がなかった絵を長い間見つめてるだけだったの

그때는 맞출 수가 없던 슬픈 조각들이 날카로운 칼날이 되었네
あの時は合わせられなかった悲しみの欠片が鋭いナイフになったね

갈고 갈은 칼로 유령처럼 날 따라다니던 네 흔적을 모두 잘라내
研ぎに研いだ刀で幽霊みたいに私を追いかけていたあなたの痕跡を全部断つね

새살이 돋아 깨끗해져 가 마치 아무 일도 없었던 것처럼
新しく芽生えて綺麗になっていく まるで何事もなかったかのように

 

이 자리가 날 만든 게 아냐 걸어온 길에 꽃밭 따윈 없었죠
この場所が私を作ったんじゃない 歩いてきた道に花畑なんてなかったでしょ

그대가 놓아 버린 내 손은 (You know you messed up, boy)
あなたが放してしまった私の手は

‘이제는 안녕’ 인사가 되어 흔들리며 사라져 가요
もうさようなら 挨拶になって揺れながら消えていくんです

닿을 수 없는 곳으로
届かない場所へ

 

You gotta love me at my worst

If you want me at my best and you had it all

I gave my all to you

I gave my all to you

 

You should’ve loved me at my worst

Now you just watch me on your TV scre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