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HUNGHA - Lemon (Feat. Colde)

Baby 너는 나의 봄
Baby あなたは私の春

뜨거운 여름 태양처럼 나의 맘을 간지럽혀 자꾸
熱い夏の太陽みたいに私の気持ちを何度もくすぐるの

Baby 나를 걱정하는 사람들 속에서 마침내 사랑은 피어나
Baby 私を心配する人たちの中でついに恋は咲く

 

싱그러운 아침 햇살 속에 살랑거리는 바람결을 따라서
爽やかな朝日の中にそよそよと風の便りに沿って

너와 함께 걷는 지금 이 순간 지나가지 않았으면 해 ay ay
あなたと一緒に歩く今この瞬間 過ぎて行かなきゃいいのに

 

Baby I need your love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Dudududu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나를 사로잡는 달콤한 너의 향기
僕を捕らえる甘い君の香り

굳어버린 나를 넌 미소 짓게 해
固まってしまった僕を君は笑顔にする

노랗게 물들여 햇빛처럼 나를 비춰주는 너
黄色く染まる 日差しのように僕を照らしてくれる君

꿈을 꾸는 듯 날 떠다니게 해 yeah
夢見るように僕を漂わせる

 

Baby 모든 순간들이 매일매일
Baby 全ての瞬間が毎日毎日

너로 인해 가득할 수 있게 사랑의 비밀을 만들래 yeah
君によっていっぱいになるように恋の秘密を作るよ

이 도시를 피해 바람을 따라가면 돼
この都会を避けて 風についていったらいい

너의 눈빛 속에 벗어날 수 없게 빠져들어
君の眼差しの中に抜け出せないように落ちていく

 

Baby I need your love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You make me feel I need your love
あなたは感じさせてくれるの あなたの愛が私は必要

조금씩 내게 더 가까이 다가와
少しずつ私にもっと近づいてきて

To make you feel my love You belong to me
私の愛を感じさせるために あなたは私のものよ

어서 내게 말해줘 baby woo
さあ 私に言ってよ

 

Baby I need your love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Lemon lemon

사랑의 색깔은 lemon lemon 그대의 향기는 lemon lemon
恋の色はレモン あなたの香りはレモン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

 

Dudududu

내게 다가와 내게 다가와 줘
私に近づいてきて 近づいてきて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