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ONHO - Devil

검게 핀 어둠 속 찬 바람이
黒く立ち上る闇の中 冷たい風が

스치듯 새하얗게 번져가는 실루엣
すれ違うように白く広がっていくシルエット

귓가에 주문처럼 울려 퍼진 목소리에
耳元に呪文のように響き渡った声に

눈이 멀어져 가 진실은 흩어져 가
目が眩んで真実は散らばっていく

 

Artificial dream dream
偽りの夢

왜곡된 기억에서
歪んだ記憶から

Artificial dream dream
偽りの夢

 

헤집어 놔 숨 멎을 듯 황홀함에 젖어
かき分けて息が止まるような恍惚感に浸る

여전히 넌 날 지배해 더 은밀하게
相変わらず君は僕を支配する さらにひっそりと

내 안에 잠든 널 깨워 선과 악 다 뒤엉켜가
僕の中に眠った君が目覚める 善と悪 全てもつれるんだ

EX is a devil EX is a devil

 

거짓 속 거짓에 내 영혼은 죽어
嘘の中の嘘に僕の魂は死ぬ

깊이 패인 상처 속에 차오르는 실안개
深くえぐられた傷の中に満ちる薄霧

난 거부할 수 없어 절대적인 너란 존재
僕は拒否できない 絶対的な君という存在

모든 걸 바쳐 난 숨결마저 앗아가
全てを捧げて僕は息さえも奪い取る

 

Artificial dream dream
偽りの夢

왜곡된 기억에서
歪んだ記憶から

Artificial dream dream
偽りの夢

 

헤집어 놔 숨 멎을 듯 황홀함에 젖어
かき分けて息が止まるような恍惚感に浸る

여전히 넌 날 지배해 더 은밀하게
相変わらず君は僕を支配する さらにひっそりと

내 안에 잠든 널 깨워 선과 악 다 뒤엉켜가
僕の中に眠った君が目覚める 善と悪 全てもつれるんだ

EX is a devil EX is a devil

 

떠날 수도 네게 돌아갈 수도 없는 감옥에 갇혀
去ることも戻ることもできない牢屋に閉じ込められる

살아야 할 저주 너라는 벌을 이제 내려
生きなきゃならない呪い 君という罰が下る

나락 속에 뛰어 들어 난
奈落の中へ飛び込むんだ 僕は

 

널 들이켜 더 깊숙이 달콤히 거둬줘
君を引き込む もっと奥深く 甘く 取り込んでくれ

아프도록 황홀하게 너를 드러내
苦しいほどうっとりと君をさらけ出して

네 품이란 족쇄를 채워 너와 내가 뒤섞여가
君の胸という足枷をつけて 君と僕はまじりあっていく

EX is a devil EX is a dev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