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MIRAE - 1 Thing


www.youtube.com

 

너와 아이컨택 한 번에 Eyes on me
君とアイコンタクト一回で Eyes on me

바로 입덕하고 싶어져 Eyes on you
まさにファンになりたくなる Eyes on you

진짜 1분 1초가 치명적인 넌 나의 1 Pick
本当に1分1秒が致命的な君は僕の1 Pick

너에게 눈을 뗄 수 없어
君から目を離せない

 

첫눈에 반했어 날 설레게 만드네
一目で惚れた 僕をときめかせるんだ

흔해 빠진 멘트만 입안에 Um 맴도는 걸
ありふれたコメントばかり口の中で回る

난 너를 찍었어 Could you be my love
僕は君を撮った Could you be my love

이렇게 오그라드는 표현만 또
こうして歯の浮く表現ばかりまた

 

내가 원하지 않아도 원하게 만들지
僕が望まなくても求めさせるだろ

I take back like crazy Just be my love

이미 나는 빠져들어 빠져들어 홀린 듯이
もう僕はハマった 惑わされたように

평범했던 내 하루의 룰을 깨버려
平凡だった僕の一日のルールを壊してしまう

 

너는 나의 1 Thing 세상 제일 소중한 너
君は僕の 1 Thing 世界で一番大切な君

1 Thing 내 안에 가득한걸 이런 기분 처음이야
1 Thing 僕の中でいっぱいなんだ こんな気分は初めてだよ

You’re my 1 Thing

최고의 널 위해 내 모든 걸 다 줄게 My VIP
最高の君のために僕の全てをあげるよ My VIP

 

매력 포텐이 터지면 Drop the beat 내 심장은 32비트
魅力のポテンシャルが爆発したらビートを刻む 僕の心臓は32ビート

Ya ya 이런 리듬 속에 널 향한 나의 Flow
こんなリズムの中で君に向かった僕のフロー

나의 라임 나무엔 온통 너란 Flower
僕のライムの木には全部君という花

 

나의 최애는 너 뿐이야 레전드 짤 요정 같은 uh
僕の最愛は君だけだよ レジェンド妖精写真みたいな

누가 뭐래도 1 Pick은 너 또다시 말하지만 넌
誰が何と言おうと 1 Pickは君 もう一回言うけど君は

You make me wanna

 

내가 원하지 않아도 원하게 만들지
僕が望まなくても求めさせるだろ

I take back like crazy Just be my love

이미 나는 빠져들어 빠져들어 홀린 듯이
もう僕はハマった 惑わされたように

평범했던 내 하루의 룰을 깨버려
平凡だった僕の一日のルールを壊してしまう

 

너는 나의 1 Thing 세상 제일 소중한 너
君は僕の 1 Thing 世界で一番大切な君

1 Thing 내 안에 가득한걸 이런 기분 처음이야
1 Thing 僕の中でいっぱいなんだ こんな気分は初めてだよ

You’re my 1 Thing

최고의 널 위해 내 모든 걸 다 줄게 My VIP
最高の君のために僕の全てをあげるよ My VIP

 

Mayday mayday

넌 멈추지 않는 회전문 같아 영원히 넌 1 Pick
君は止まらない回転ドアみたいだ 永遠に君は1 Pick

위험하잖아 심장엔 무리가 빨라지는 RPM 멈출 수 없어
危険じゃないか 心臓には無理が 速くなる RPM 止められない

바빠 엑셀 밟아 Skrrt Skrrt 신호 바뀌었잖아 Green light
忙しなくアクセルを踏んで Skrrt Skrrt 信号が変わっただろ 青信号

 

너는 나의 1 Thing 세상 제일 소중한 너
君は僕の 1 Thing 世界で一番大切な君

1 Thing 내 안에 가득한걸 이런 기분 처음이야
1 Thing 僕の中でいっぱいなんだ こんな気分は初めてだよ

You’re my 1 Thing

최고의 널 위해 내 모든 걸 다 줄게 My VIP
最高の君のために僕の全てをあげるよ My VI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