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lyOneOf - byredO

잘게 조각난 듯이 손발이 저려오는 걸
細かく割れたように手足が痺れてくるんだ

조금 낯선 취기지만 나쁘지는 않네
あんまり慣れない酔いだけど悪くはないな

I know how to do it Look at me now
やり方は知ってる 今俺を見て

표정 감춰도 다 들어나
表情を隠しても全部バレる

365days 너의 모든 감정 그 모든 순간을 여기에 담아줘
365日 君の全ての感情 全ての瞬間をここに込めてくれ

 

내게 닿는 빛이 Maybe ain't no sunshine
俺に届く光がたぶん太陽の光じゃないだろう

Take it off Take it off yeah byredO byredO baby

코 끝에 스친 너의 향기를 소유하고 싶게 만들어 날
鼻先にかすめた君の香りを欲しがらせるんだ 俺を

Spray it for me Spray it for me every night yeah
毎晩俺に吹きかけて

뿌려줘 내게
かけてくれ 俺に

 

짙게 배인 향기에 난 또 머리가 도네 bang
深く染みこんだ香りに俺はまた頭が回るよ bang

작은 유리병 속에 담아지는 기억
小さなガラス瓶の中に入れられる記憶

Drippin' one two three

한 방울씩 차오르는 너의 감정이 투명하게 보이네
1滴ずつ満ちる君の感情が透明に見えるな

Baby you know what I’m sayin'
俺が言ってること分かるだろ

 

Oh baby never gonna forget 투명하게 간직 할게
決して忘れない 透明に大事にしまっておくよ

Leave it all baby 본능을 믿어 같이 기록해 High note
全てを残す 本能を信じて 一緒に記録しよう ハイノート

Making and making the scent 향기를 만드는 조향사지
香りを作る調香師

이미 다 맞춰진 조각 사이에 작은 습관 하나까지 끼워지게 해
もう全て合わさった欠片の間に小さな習慣ひとつまで挟み込ませる

내가 예측했던 그 모양 대로 섞이고 얽히는 Paradox
俺が予測していたその形のまま混ざって絡むパラドックス

 

I know how to do it Look at me now
やり方は知ってる 今俺を見て

설명 안 해도 다 알잖아
説明しなくても全部分かってるだろ

여섯 번째 Project 그녀와는 좀 다른 장면을 담고 싶은데
6番目のプロジェクト 彼女とは少し違う場面を込めたいのに

 

내게 닿는 숨이 Maybe ain't no purfume
俺に届く息がたぶん香水ではないんだ

Take it off Take it off yeah byredO byredO baby

코 끝에 스친 너의 향기를 소유하고 싶게 만들어 날
鼻先にかすめた君の香りを欲しがらせるんだ 俺を

Spray it for me Spray it for me every night yeah
毎晩俺に吹きかけて

뿌려줘 내게
かけてくれ 俺に

 

짙게 배인 향기에 난 또 머리가 도네 bang
深く染みこんだ香りに俺はまた頭が回るよ bang

작은 유리병 속에 담아지는 기억
小さなガラス瓶の中に入れられる記憶

Drippin' one two three

한 방울씩 차오르는 너의 감정이 투명하게 보이네
1滴ずつ満ちる君の感情が透明に見えるな

Baby you know what I’m sayin'
俺が言ってること分かるだろ

 

I want you to pick up my scent baby
俺の香りを嗅いでみてくれ

What you think 비커 속 Sample baby
君が思うことはビーカーの中にサンプル

익숙한 느낌에 끌리지
慣れた感じに惹かれるだろ

Spray it for me Spray it for me every night
毎晩俺に吹きかけて

 

향기에 난 또 머리가 도네
香りに俺はまた頭が回るよ

작은 유리병 속에 담아지는 기억
小さなガラス瓶の中に入れられる記憶

 

Drippin' one two three

한 방울씩 차오르는 너의 감정이 투명하게 보이네
1滴ずつ満ちる君の感情が透明に見えるな
Baby you know what I’m sayin'
俺が言ってること分かるだ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