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OnlyOneOf - instinct/본능

쓰러뜨린 본능의 벽 먼저 건드린 건 너야 yeah
打ち負かした本能の壁 先に手を出したのは君だ

아마도 baby 너도 모르게 날 툭 자극한 걸지도 Girl
たぶん君も知らないうちに俺を刺激したのかもしれない

어쩜 어른스런 말 같애 넌 이미 충동적인 맛이야
なんか大人びた言葉みたいだ 君はもう中毒的な味だよ

대체 왜 이 방황에 끌렸나 Yeah I think about it
一体なぜこの彷徨に惹かれたのか 考えてみるんだ

 

니가 살짝 걸친 향기 들이쉬어봐
君がそっとまとった香り 吸い込んでみる

맘에 들어 Holic Holic 붙여 Danger sign
気に入って中毒になる 危険信号がつく

흐르듯 적셔 섞여드는 둘 yah yah
流れるように濡れて混ざるふたり

너를 담은 짙은 향기 좀 더 붙어봐
君をこめた深い香り 少しつけてみて

입고 싶어 On my body 붙여 Danger sign
知りたい 俺の身体で 危険信号がつくんだ

이 순간이 너를 가득 기억하도록
この瞬間が君をいっぱいに記憶するほど

yah yah I put your body

 

니가 건넨 립밤은 곧 마치 나를 아는 듯해 yeah
君が渡したリップバームはすぐにまるで俺を分かるように

촉촉한 baby 너의 입술이 날 더 자극하는지도 Girl
しっとりとした君の唇が俺をさらに刺激するのかもしれない

나만 착각하는 거라면 왜 니 눈빛은 왜 나를 향해
俺だけ勘違いしてるのなら どうして君の視線は俺に向かってるんだ

너는 왜 짧은 숨을 뱉어내 Yeah I think about it
君はどうして短い息を吐きだすんだ 考えてみるよ

 

니가 살짝 걸친 향기 들이쉬어봐
君がそっとまとった香り 吸い込んでみる

맘에 들어 Holic Holic 붙여 Danger sign
気に入って中毒になる 危険信号がつく

흐르듯 적셔 섞여드는 둘 yah yah
流れるように濡れて混ざるふたり

너를 담은 짙은 향기 좀 더 붙어봐
君をこめた深い香り 少しつけてみて

입고 싶어 On my body 붙여 Danger sign
知りたい 俺の身体で 危険信号がつくんだ

이 순간이 너를 가득 기억하도록
この瞬間が君をいっぱいに記憶するほど

yah yah put your body

 

이 텅 빈 방 안에 증발 못한 채 떠난 너를 삼키면
この空っぽな部屋の中で蒸発できないまま 去った君を飲み込んだら

니가 남긴 깊은 향기 들이쉬어봐
君が残した深い香り 吸い込んでみる

자꾸 불러 Call me Call me 붙여 Danger sign
何度も呼ぶんだ 俺を呼ぶ 危険信号がつく

맞닿아 점점 스며 들던 둘 yah yah
触れあってどんどん染みこんでいたふたり

너를 담은 짙은 향기 좀 더 붙어봐
君をこめた深い香り 少しつけてみて

입고 싶어 On my body 붙여 Danger sign
知りたい 俺の身体で 危険信号がつくんだ

그 순간이 다시 가득 떠오르는 밤 yah yah
あの瞬間がまたいっぱいに浮かび上がる夜

 

I don’t want your love tonight 아프니까
今夜君の愛は要らないよ 苦しいから

이 온 밤에 가득해 나도 모르게 니가 자꾸 생각나
このやってきた夜でいっぱいに 俺も知らずに君を何度も思い出す

I don’t want your love tonight 너의 향기에
今夜君の愛は要らないよ 君の香りに

이 온 밤에 퍼진 채 나도 모르게 니가 자꾸 생각나
このやってきた夜に広がったまま 俺も知らずに君を何度も思い出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