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P1Harmony - 끝장내 (End It)

Can I get some power

저들에게 올바른 대가를
彼らに正しい対価を

속으로 삼킨 상처 흉터 못 털어낸 흙먼지
中へ飲み込んだ傷と傷跡 払えなかった土埃

Revenge한다 해도 뒤에 따라오는 대갚음
リベンジしようにも後についてくる報復

썩었으니 갖다 버려
痛んだから持って行ってしまう

여긴 너희들 자리 따위는 없지
ここにはお前たちの場所なんてものはない

Come on

 

It doesn’t matter
構わない

앞에 뭐가 있든 상관 안 해
前に何があろうと関係ない

내가 발을 내민 이상 Yeah
俺が足を出した以上

All the games 이제 시작해 맞서 싸울래 Yeah
全てのゲームがもう始まる 張り合って争うよ

 

Tonight we going I won't be scared
今夜俺たちは行くよ 怖くなんかない

To the unknown

이기기 위해 내 Power를 다 쏟아 버려
勝つために俺のパワーを全部ぶちまけてしまって

어둠을 부수는 빛이 살아나
闇を壊す光が生き残る

 

Ain't no other way So get out my way
他に方法はないから出て行ってくれ

앞만 보고 가
前だけ見て行く

두려워하지 마 Oh 끝 끝 끝 끝장내
怖がらないで けりをつける

 

지금 당장 끝장내 여기서 다 끝장내
今すぐにけりをつける ここで全部けりをつける

비웃는대도 불가능해도 Oh
あざ笑うとしても 不可能でも

멈추지 마 끝장내 모조리 다 끝장내
止まるな ひとつ残らず全部けりをつける

하얗게 포장된 세상 Oh
白く包まれた世界

끝장내 끝 끝 끝 끝장내 끝 끝
けりをつけるんだよ

 

네가 말한 정의가 뭔지 몰라
君が言った正義がなんなのか分からない

거짓과 위선 가득한
嘘と偽善でいっぱいな

이 팍팍해진 세상 녹슬어버린 세상
このぱさぱさした世界 錆びついてしまった世界

바꿔 볼 거야
変えてみせるよ

 

겁나네 날 향해
恐れてるよ 俺に向かって

날아드는 많고 많은 발들
飛び込むたくさんの足

I rock this thing like no other

내 기억에 남아 있네 싸우기 위해 소리치네
俺の記憶に残っているんだ 争うために叫ぶんだ

Rock this thing like no other

 

Tonight we going I won't be scared
今夜俺たちは行くよ 怖くなんかない

To the unknown

이기기 위해 내 Power를 다 쏟아 버려
勝つために俺のパワーを全部ぶちまけてしまって

어둠을 부수는 빛이 살아나
闇を壊す光が生き残る

 

Ain't no other way So get out my way
他に方法はないから出て行ってくれ

앞만 보고 가
前だけ見て行く

두려워하지 마 Oh 끝 끝 끝 끝장내
怖がらないで けりをつける

 

지금 당장 끝장내 여기서 다 끝장내
今すぐにけりをつける ここで全部けりをつける

비웃는대도 불가능해도 Oh
あざ笑うとしても 不可能でも

멈추지 마 끝장내 모조리 다 끝장내
止まるな ひとつ残らず全部けりをつける

하얗게 포장된 세상 Oh
白く包まれた世界

끝장내 끝 끝 끝 끝장내 끝 끝
けりをつけるんだよ

 

모두에게 감춰진 검정
みんなに隠していた感情

(Yeah dun dun duru duru run)

껍질을 까 드러난 본성
皮をむいて現れた本性

(Yeah dun dun duru duru run)

내가 늘 봐왔던 악행 19세 미만의 사회 안엔
君がいつも見ていた悪行 19歳未満の社会の中では

모두가 알지 골목에 감춰진 교복 소매 끝엔 핏자국이
みんなが知ってる 路地に隠された制服 袖の先には血痕が

집을 못 가 맘 편히 친구들 얼굴엔 멍이
家に帰れない 気持ちを楽に 友達の顔にはぼうっと

끝장내 버려 잘라 버려 잘못 자란 나무뿌리째 뽑아 버려
けりをつける 切ってやれ 悪く育った木を根こそぎ引き抜いてやれ

 

지금 당장 끝장내 바꿔버려 끝장내
今すぐにけりをつける 変えてしまってけりをつける

꺾이지 않아 숙이지 않아 Oh
折られない うつむかない

멈추지 마 끝장내 모조리 다 끝장내
止まるな ひとつ残らず全部けりをつける

하얗게 포장된 세상 Oh
白く包まれた世界

 

끝장내 끝장 끝장내
けりをつける
비웃는대도 불가능해도 Oh
あざ笑うとしても 不可能でも
끝장내 끝장 끝장내
けりをつける
하얗게 포장된 세상 Oh
白く包まれた世界
O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