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B6IX - 룰루랄라 (LULULALA)


www.youtube.com

 

이것 봐 차곡한 이 먼지 까마득 그때가 언젠지
これを見て 積み重なったこの埃 遥かに遠いあの時がいつなのか

기억도 나질 않아 따분한 my daily
思い出せもしない 退屈な俺の毎日

오늘도 내 네비는 탐색 중이네 yeah
今日も俺のナビは探索中さ

 

SNS check nothing’s on there
SNSチェック 何もない

모두들 즐기고 있느라 바쁜가 보네 oh nanana
みんな楽しむために忙しいみたいだな

나만 혼자 stay home 내 집에
俺だけひとりステイホーム 俺の家に

도둑이라도 오면 좋겠네 I’m kevin
泥棒でも来たらいいのにさ 俺はケビン

 

모두 친구들 불러 모아 잘은 몰라도 gather around
友達をみんな呼び集めて よく分からなくても取り囲んで

인사들 나누고 이제부터가 hello
挨拶を交わして今からが hello

진짜 시작임 하나 둘
本当の始まり いち に

 

룰루랄라 신나 볼래 이것저것 재지 않아도 돼
LULULALA 楽しく歌おう あれこれ探らなくてもいいから

우리끼리 그냥 신나면 돼
俺たちただ楽しんだらいいんだ

You got my back 실컷 놀아볼래 yeah
You got my back 思う存分遊ぼう

 

내일이 없는 것처럼 그냥 즐기면 돼
明日がないように ただ楽しめばいい

한 가지에 미쳐 사는 게 fancy한 거래
ひとつに狂って生きるのがファンシーだってさ

룰루랄라 LULULALA LULU LALALA

룰루랄라 LULULALA

오늘도 I do so
今日もそうするよ

 

Hustle hard hustle hard 오늘도 참 바빴군
Hustle hard 今日も本当に忙しいんだな

Whistle loud whistle loud woo wee hwi

휘파람을 불면서 기다린 good timing
口笛を吹きながら待っていたいいタイミング

Double three double five 삼삼오오 모임 oh yeah
3355 三々五々集まって

 

매일 똑같은 일상에 지쳐가는 중 난 또
毎日同じ日常に疲れていく中俺はまた

같은 가방과 차를 타고 지치지 않고 더
同じカバンと車に乗って疲れずにもっと

나아가야 돼 나약해지는 것도 금물 nope
出て行かなきゃ 弱気になるのも禁物 

오늘만큼은 다 재껴 두고 dancing all night long yeah
今日くらいは全部片づけておいて 一晩中踊ろうよ

 

모두 친구들 불러 모아 잘은 몰라도 gather around
友達をみんな呼び集めて よく分からなくても取り囲んで

인사들 나누고 이제부터가 hello
挨拶を交わして今からが hello

진짜 시작임 하나 둘
本当の始まり いち に

 

룰루랄라 신나 볼래 이것저것 재지 않아도 돼
LULULALA 楽しく歌おう あれこれ探らなくてもいいから

우리끼리 그냥 신나면 돼
俺たちただ楽しんだらいいんだ

You got my back 실컷 놀아볼래 yeah
You got my back 思う存分遊ぼう

 

내일이 없는 것처럼 그냥 즐기면 돼
明日がないように ただ楽しめばいい

한 가지에 미쳐 사는 게 fancy한 거래
ひとつに狂って生きるのがファンシーだってさ

룰루랄라 LULULALA LULU LALALA

룰루랄라 LULULALA

오늘도 I do so
今日もそうするよ

 

이제 그만두고 싶어 I’m better off now
もうやめたいよ 俺はもっと良くなった

찌뿌둥한 몸을 풀고 좀 나가볼까
気だるい体をほぐしてちょっと出かけようか

다들 헤쳐 모여 하나둘씩 보여
みんな集まってひとつふたつずつ見て

반짝이는 우리 미래가 룰루랄라
輝く俺たちの未来が LULULALA

 

Hey 이것저것 재지 않아도 돼
あれこれ探らなくてもいいから

우리끼리 그냥 신나면 돼
俺たちただ楽しんだらいいんだ

You got my back 실컷 놀아볼래 yeah
You got my back 思う存分遊ぼう

 

너와 함께 가는 곳이면 어디든 okay
君と一緒に行く場所ならどこでもいいよ

웃음기 하나 없던 얼굴에 스마일 again
笑顔がひとつもなかった顔にまたスマイル

룰루랄라 LULULALA LULU LALALA

룰루랄라 LULULALA

오늘도 I do so
今日もそうするよ

 

다음에 또 봐요 sweet good bye
また会いましょう sweet good bye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줘 thanks a lot
楽しい時間をプレゼントしてくれてありがとう

다음번에 보면 hey come by
今度会ったら  hey come by

미친 미친듯한 음악 소린 lullaby
狂ったような音楽は子守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