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EVENTEEN - Crush


www.youtube.com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나는 너에게 Rush
俺は君のもとに Rush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너 말곤 전부 다 Hush Hush
君以外はみんな Hush Hush

 

It’s 조금 Complicated 날 끌어당기는 건
It’s 少し Complicated 俺を引き寄せるのは

아무도 흉내 낼 수 없는 너
誰も真似できない君

(유일해 넌 내게 Only one)
唯一なんだ 君は俺にとって Only one

 

질문엔 대답하지 말아 줘
質問には答えないでくれ

눈을 보고 느껴 천만 배는 감동적이야
目を見て感じて 千万倍は感動的だよ

 

Oh baby 난 멈출 수 없어
Oh baby 俺は止まれない

(I’m crazy for you)

이미 서로의 심장은 병렬로 나열돼
もうお互いの心臓に並んで羅列される

 

I don’t know what to do Tell me what I gotta do

네가 없으면 난 마음이 얼룩져
君がいないと心が汚れる

녹아 없어질 거야
溶けてなくなるのさ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나는 너에게 Rush
俺は君のもとに Rush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너 말곤 전부 다 Hush Hush
君以外はみんな Hush Hush

 

지금 이 달콤함은 영원히 해롭지 않아
今この甘さは永遠に害はない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내 마음은 Run and gun
俺の気持ちは Run and gun

 

음악의 볼륨을 최대치로
音楽のボリュームを最大値へ

올려도 우린 대화가 가능해
上げても俺たちは会話できる

지금 이 달콤함은 영원히
今この甘さは永遠に

해롭지 않을 거라는 걸 알아
害にならないってこと分かってる

 

오직 Feel로 오직 Feel로
ただ Feelで

함께 있음을 느껴 어제보다 감동적이야
一緒にいることを感じて 昨日より感動的だよ

 

Oh baby 난 멈출 수 없어
Oh baby 俺は止まれない

(I’m crazy for you)

이미 서로의 심장은 병렬로 나열돼
もうお互いの心臓に並んで羅列される

 

I don’t know what to do Tell me what I gotta do

네가 없으면 난 마음이 얼룩져
君がいないと心が汚れる

녹아 없어질 거야
溶けてなくなるのさ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나는 너에게 Rush
俺は君のもとに Rush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너 말곤 전부 다 Hush Hush
君以外はみんな Hush Hush

 

지금 이 달콤함은 영원히 해롭지 않아
今この甘さは永遠に害はない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내 마음은 Run and gun
俺の気持ちは Run and gun

 

알려줘 어떻게 하면 널 더 깊게 알 수 있을지
教えてよ どうすれば 君をもっと深く知れるのか

알려줘 어떻게 하면 널 더
教えてよ どうすれば君をもっと

내가 믿을 수 있는 건 지금 내 눈앞에 있는 너
俺が信じられるのは 今俺の目の前にいる君

서로를 더 끌어당겨
お互いをさらに引き寄せる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나는 너에게 Rush
俺は君のもとに Rush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너 말곤 전부 다 Hush Hush
君以外はみんな Hush Hush

 

지금 이 달콤함은 영원히 해롭지 않아
今この甘さは永遠に害はない

You are my crush I got a crush on you

내 마음은 Run and gun
俺の気持ちは Run and gun

 

조금 더 내게 더 (내 맘은 타오르고 있어)
もう少し俺に 俺の気持ちは燃え上がってる

조금 더 내게 더 (속도를 늦출 수 없어)
もう少し俺に スピードを緩められない

Woo 우리 감정은 All day
俺たちの感情は All day

쉴 틈 없이 커지고 있어
休む間もなく大きくなって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