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Highlight - 밤이야 (Hey Yeah)

Yeah every night baby 넌 꿈에 나타나선
毎晩君は夢に現れては

달콤하게 쏟아져 별빛처럼
甘く降り注ぐ星明りのように

깨어나기 싫어 갇혀버린 그림자야 Lalalala
目覚めたくない 閉じ込められてしまった影だ

 

Yeah 너는 마치 Moon 밤에 떠올라선
君はまるで月 夜に浮かんでは

매일 머릴 맴돌아 내 안에서
毎日頭を回る 俺の中で

헤어날 수 없어 중독 돼버린 것 같아 Oh oh
逃れられない 中毒になってしまったみたいだ

 

저 하늘에 빌어 아름다운 네가
あの空に祈る 美しい君が

내 눈에만 비춰지길
俺の目にだけ映りますように

태양보다 붉게 빛나는 모습에
太陽より赤く輝く姿に

점점 빠져들고 있어
どんどん落ちていくんだ

 

Hey yeah e yeah e yeah

넌 낮과 밤이야
君は昼と夜だ

Hey yeah e yeah e yeah

빛나는 밤이야
輝く夜だ

그 안에서 헤엄치는 나야
その中で泳ぐ俺

구름처럼 아른거려
雲のように揺らいで

Hey yeah e yeah e yeah

 

넌 네 잎 Clover 널 보는 날은 Lucky
君は俺のクローバー 君を見つける日はラッキー

멀쩡한 척해봐도 입꼬린 위에
なにもないふりしてみても口角は上に

취한 것 같아 Baby
酔ったみたいだ

Because you make me a little dizzy
だって君のせいで眩暈がする

 

넌 눈이 부셔 우주보다 더 밝게
君は眩しい うちゅよりもっと明るく

You're in my heart 어제보다 더 깊게
俺の心の中にいる 昨日よりもっと深く

잠들 수 없는 밤 Yeah 눈을 감아도 보여
眠れない夜 目を閉じても見えるよ

은하수 같은 실루엣 Yeah
天の川みたいなシルエット

 

저 하늘에 빌어 아름다운 네가
あの空に祈る 美しい君が

내 눈에만 비춰지길
俺の目にだけ映りますように

태양보다 붉게 빛나는 모습에
太陽より赤く輝く姿に

점점 빠져들고 있어
どんどん落ちていくんだ

 

Hey yeah e yeah e yeah

넌 낮과 밤이야
君は昼と夜だ

Hey yeah e yeah e yeah

빛나는 밤이야
輝く夜だ

그 안에서 헤엄치는 나야
その中で泳ぐ俺

구름처럼 아른거려
雲のように揺らいで

Hey yeah e yeah e yeah

 

Every night I am dreaming
毎晩俺は夢見てる

Hey yeah e yeah e yeah

넌 낮과 밤이야
君は昼と夜だ

Hey yeah e yeah e yeah

빛나는 밤이야
輝く夜だ

그 안에서 헤엄치는 나야
その中で泳ぐ俺

구름처럼 아른거려
雲のように揺らいで

Hey yeah e yeah e yeah

 

Hey yeah e yeah e yeah

그 안에서 헤엄치는 나야
その中で泳ぐ俺

구름처럼 아른거려
雲のように揺らいで

Hey yeah e yeah e yeah

I want more ye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