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1 - Son of Beast


www.youtube.com

 

Um yeah Go

오랜 기다림의 불씨 Uh yeah 눈빛에 드리운 열기 Woo
長く待った火種 眼差しに垂れる熱気

긴 잠에서 벗어나 밤을 걷어낸 Sunrise
長い眠りから抜け出して夜を取り払った日差し

이 필연적인 변화의 시작
この必然的な変化の始まり

난 지금 깨어나
俺は今目覚める

 

까만 어둠 사이 온몸을 웅크린 채 견딘 시간
真っ暗な闇の中 うずくまったまま耐えた時間

Runnin' Runnin' Runnin' Runnin'
走り続ける

수백 번 넘어져도 한 번 더 달려들어
何百回倒れてももう一度飛びかかる

절대로 놓지 않아 I’ll get what I want
絶対に放さない 欲しいものは手に入れる

 

I’m a Son of Beast 온몸으로 부딪혀
I’m a Son of Beast 全身でぶつかる

I’m a Son of Beast 막아서면 넘어서 Get up Get up
I’m a Son of Beast 遮るなら越えて立ち上がる

터질듯한 목소리 깨워 깨워
張り裂けそうな声 起こすんだ

울려 퍼질 나의 외침
響き渡る俺の叫び

깨어 깨어 깨어 Sun arise
壊して 壊して 日が昇る

I’m a Son of Beast

 

차츰 드리워진 본능 Yeah
次第に差し込んだ本能

목을 타고 흐른 갈증 Yeah Yeah
喉が乾いて流れた渇き

데일 듯한 열기로 증명해낼 이 순간
火傷しそうな熱気で証明するこの瞬間

곧 빈틈없이 완성될 거야
すぐに抜け目なく完成するはずさ

 

다 집어삼켜 Babe
全部飲み込む

Tryna get it 뭐든 내가 바라는 건
何でも俺が望むものは手に入れるつもりだ

더 물어뜯기 위해 걸어 Bare feet right
さらに噛みちぎるために歩く 素足で大丈夫

수백 번 쓰러져도 난 Wake up
何百回倒れても俺は起き上がる

다시 퍼뜨려 내 불을 Like Vroom Vroom
また広めるんだ 俺の炎を  Like Vroom Vroom

 

Yeah Hold up Hold up 짙게 드리운 Shadow
Hold up 深く差した影

발을 뻗는 거지 날카로운 쇄도
足を伸ばすんだよ 鋭い殺到

매번 덮쳐오는 두려움은 내게 있어 Nothing
毎回押し寄せる恐ろしさは俺にとってはない

So bring it what you gonna do huh

 

깊게 숨겨진 채 불 꺼진 어둠 속에 헤맨 시간
深く隠されたまま 明かりの消えた闇の中で彷徨った時間

Runnin' Runnin' Runnin' Runnin'
走り続ける

기다린 이 순간 더 뜨겁게 펼쳐낼 Time
待っていたこの瞬間 さらに熱く広がりだす時間

끝까지 나를 던져 I’ll do what I want
最後まで飛び込むのさ 好きなようにやるよ

 

I’m a Son of Beast 온몸으로 부딪혀
I’m a Son of Beast 全身でぶつかる

I’m a Son of Beast 막아서면 넘어서 Get up Get up
I’m a Son of Beast 遮るなら越えて立ち上がる

터질듯한 목소리 깨워 깨워
張り裂けそうな声 起こすんだ

울려 퍼질 나의 외침
響き渡る俺の叫び

깨어 깨어 깨어 Sun arise
壊して 壊して 日が昇る

I’m a Son of Beast

 

더 빨라지는 심장 속의 울림
さらに速まる心臓の中の響き

타오를 듯 내 맘을 일깨우지
燃え上がるように俺の気持ちを覚醒させるんだ

새롭게 마주할 시간을 깨우는 Flame
新しく向き合う時間を起こす炎

That’s who I am
それが俺なのさ

 

I’m a Son of Beast Uh 어둠 끝에 부딪혀
I’m a Son of Beast 闇の果てにぶつかる

I’m a Son of Beast 더 뜨겁게 소리쳐 Oh yeah Get up Get up
I’m a Son of Beast もっと熱く叫んで起き上がる

터질듯한 목소리 깨워 깨워
張り裂けそうな声 起こすんだ

울려 퍼질 나의 외침
響き渡る俺の叫び

깨어 깨어 깨어 Sun arise
壊して 壊して 日が昇る

I’m a Son of Beast

 

Pain got nothing on me I’m a Son of
痛みなんて関係ない I’m a Son of

Fear got nothing on me I’m a Son of
怖気つくことはない I’m a Son of

No one can ever stop me I’m a Son of
誰も俺を止められない I’m a Son of

어제를 넘어설게 이 순간 뜨겁게
昨日を越していくよ この瞬間 熱く

내 맘에 거침없이 I’m a Son of
俺の心に思いっきり

피워낸 거친 불씨 I’m a Son of No
咲いた荒い火種 I’m a Son of No

끝없이 번진 떨림 I’m a Son of Uh
果てしなく広がった震え I’m a Son of Uh

I’m a Son of Bea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