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U'EST - BLACK

수많은 색의 너를 만났지
数多くの色の君と出会ったんだ

내게 없는 걸 더 확인하고 싶은걸
俺にないものをもっと確認したいよ

계속해 가까이 와줘
ずっと近づいてきてくれ

서로 다른 눈을 가졌기에 하나가 되면 좋을지 몰라
お互いに別の目を持ってるからひとつになったらいいかもしれない

모든 가능성을 확인해 Baby
全ての可能性を確認するんだ

 

우린 깊은 곳으로 빠져 Baby
俺たちは深い場所へ落ちる

경계선을 넘어서 Baby
境界線を越えて

몰아치는 감정 속에 너와 난 구름 위로
押し寄せる感情の中で君と俺は雲の上に

Vroom vroom vroom vroom vroom

 

또 다른 미래를 열어 정해진 시간 속에
また別の未来を開いて 決められた時間の中で

(우린 서로 Golden time) All right (넌 나의 Golden time)
俺たちはお互いのゴールデンタイム 大丈夫 君は俺のゴールデンタイム

맞닿은 내일의 새로운 시간 속 너와 나
触れあった明日の新しい時間の中 君と俺

(지금이야 Golden time) Ah ya Lat Cha Lat Cha
今なんだ ゴールデンタイム Ah ya Lat Cha Lat Cha

 

낯선 곳으로 가 And higher higher higher
見知らぬ場所へ行く そして高く

이게 너야, 이게 나야
これが君さ これが俺だ

새로운 느낌에 더 And higher higher baby
新しい感覚にもっと高くへ

모든 색을 합치는 거야 Woo baby
全ての色を合わせるんだ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I’ll try I’ll try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어둠의 점들을 떼어다 의미를 새겨
暗闇の点を引き離して意味を刻む

빛나는 별들을 하늘에 올려 Uh
輝く星を空にあげて

우리만의 새로운 이름을 붙여놔
俺たちだけの新しい名前を付けておいて

머릿속에 넣고서, 언젠가 더 많은 색을 빛내길 기다려
頭の中に入って いつかもっと多くの色を輝かすことを待ってる

 

또 다른 미래를 열어 정해진 시간 속에
また別の未来を開いて 決められた時間の中で

(우린 서로 Golden time) All right (넌 나의 Golden time)
俺たちはお互いのゴールデンタイム 大丈夫 君は俺のゴールデンタイム

맞닿은 내일의 새로운 시간 속 너와 나
触れあった明日の新しい時間の中 君と俺

(지금이야 Golden time) Ah ya Lat Cha Lat Cha
今なんだ ゴールデンタイム Ah ya Lat Cha Lat Cha

 

낯선 곳으로 가 And higher higher higher
見知らぬ場所へ行く そして高く

이게 너야, 이게 나야
これが君さ これが俺だ

새로운 느낌에 더 And higher higher baby
新しい感覚にもっと高くへ

모든 색을 합치는 거야 Woo baby
全ての色を合わせるんだ

 

모든 것이 달라지는 이 순간
全てが変わるこの瞬間

겁먹지 마 새로운 너와 나, 영원히 우린 하나니까
怖がらないで 新しい君と俺 永遠に俺たちはひとつだから

세상 모든 색이 모여 검은색이 되는 것처럼
世界の全ての色が集まって黒になるように

우린 모든 걸 품고 있어 Baby
俺たちは全てを抱いている

 

낯선 곳으로 가 And higher higher higher
見知らぬ場所へ行く そして高く

이게 너야, 이게 나야
これが君さ これが俺だ

새로운 느낌에 더 And higher higher baby
新しい感覚にもっと高くへ

모든 색을 합치는 거야 Woo baby
全ての色を合わせるんだ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I’ll try I’ll try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Lat Cha 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