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1 - Hello Goodbye

Yeah oh oh oh Oh yeah

네 앞의 나를 바라봐
君の前の俺を見つめて

You're always on my mind on my mind baby
君はいつも俺の心の中にいる

너에게 닿은 내 맘이 빛처럼 번져 너를 비춰주길
君に届く俺の気持ちが光のように広まって君を照らしますように

 

Yeah 그래 번져 너에게 내 맘이 닿기를
そう 広まって君に俺の気持ちが届きますように

매 순간이 빛나 네 눈에 담길
どの瞬間も輝く 君の目に映りますように

Say bye to the old days 우린 절대
昔の自分に別れを告げて 俺たちは絶対に

떨어질 리 없으니 날아 높게
落ちるわけないから 飛ぶんだ 高く

Gonna keep it up hey

 

Give you love 나를 멈출 순 없을 거야
愛を上げるよ 俺を止めることはできないはずさ

널 놓지 않을 거야 내게 기대
君を離さないよ 俺に寄り掛かって

 

I want to want to be your man
君の男になりたいんだ

난 이대로 이대로 Want you 널 안아줄게
俺はこのまま 君がほしい 抱きしめてあげるよ

네 미소를 찾아줄 단 한 사람은 나인데 Yeah
君の笑顔を探し出せる唯一の人は俺なのに

너와 나 잠 못 든 밤은 Good bye
君と俺 眠れなかった夜はさようなら

새롭게 떠나자 멀리 Tonight
新しく旅立とう 遠く 今夜

 

Hello time to say that yeah now to 우리의 새로운 날
Hello time to say that yeah now to 俺たちの新しい日

너와 내가 지금 여기 눈을 맞추고 있잖아
君と俺が今ここで目を合わせてるじゃないか

서로를 담아낸 순간 네 맘을 열어
お互いを込めた瞬間 君の心を開いて

 

Hello Hello Hello Hello

Bye Bye Hello Hello Hello

기대로 가득 찬 네 맘이 맘이 빛이 나지
期待でいっぱいに満ちた君の心が輝くんだ

펼쳐질 날의 모두가
繰り広げられる日々の全てが

With me 너를 삼켰던 어둠에게 Good bye
俺と共に君を飲み込んだ暗闇にさようなら

 

Uh 지쳐갈 때 내게 기대 너를 위해
くたびれるとき俺に寄り掛かって 君のために

말해줄게 You're all right
言ってあげるよ 大丈夫

Uh 하루하루 빛나도록 잃지 말자
一日一日が輝くまで忘れないようにしよう

다 Don't lose your smile
君の笑顔を失わないように

I believe I need you baby 따라와
信じてるよ 君が必要なんだ ついてきて

그 어떤 망설임도 필요 없는 거야
どんな躊躇いも必要ないから

 

내게 기대봐 I'm ready 따뜻해져 가 Imagine
俺に寄り掛かってみて 大丈夫 暖かくなっていく想像

하루하루 그 순간순간 너를 위해
一日一日 その瞬間瞬間 君のために

너를 만났던 그 날부터 너 없인 의미 없는 나야
君に出会ったその日から君なしじゃ意味のない俺なんだ

Oh oh woo oh oh oh oh no

 

I want to want to be your man
君の男になりたいよ

Want to be your man babe

난 이대로 이대로 Want you 널 지켜줄게
俺はこのまま 君が欲しい 君を守ってあげるよ

네 미소를 찾아줄 단 한 사람은 나인데 Yeah
君の笑顔を探し出せる唯一の人は俺なのに

너와 나 잠 못 든 밤은 Good bye
君と俺 眠れなかった夜はさようなら

새롭게 떠나자 멀리 Tonight
新しく旅立とう 遠く 今夜

 

Hello time to say that yeah now to 우리의 새로운 날
Hello time to say that yeah now to 俺たちの新しい日

너와 내가 지금 여기 눈을 맞추고 있잖아
君と俺が今ここで目を合わせてるじゃないか

서로를 담아낸 순간 네 맘을 열어
お互いを込めた瞬間 君の心を開いて

 

Hello Hello Hello Hello

Bye Bye Hello Hello Hello

기대로 가득 찬 네 맘이 맘이 빛이 나지
期待でいっぱいに満ちた君の心が輝くんだ

펼쳐질 날의 모두가
繰り広げられる日々の全てが

With me 너를 삼켰던 어둠에게 Good bye
俺と共に君を飲み込んだ暗闇にさようなら

 

밤을 밀어내고 다른 아침이 올 때 눈부신 너를 봐
夜を押し出して別の朝がくるとき眩しい君を見る

Yeah 거짓말 같아 매 순간들이
嘘みたいな瞬間たちが

너와 함께라면 나 어디든지
君と一緒なら俺はどこにでも

갈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기분이 들어
行ける気がする そんな気分になるんだ

널 위해서 우리 다음 페이지를 넘겨
君のために俺たちの次のページを越えて

Forever you and me
君と俺 永遠に

 

Hello time to say hello I know

시작될 우리의 날
始まる俺たちの日

Time to say that yeah

너와 내가 지금 여기 눈을 맞추고 있잖아
君と俺が今ここで目を合わせてるじゃないか

서로를 담아낸 순간 네 맘을 열어
お互いを込めた瞬間 君の心を開いて

 

Hello Hello Hello Hello

Bye Bye Hello Hello Hello

기대로 가득 찬 네 맘이 맘이 빛이 나지
期待でいっぱいに満ちた君の心が輝くんだ

펼쳐질 날의 모두가
繰り広げられる日々の全てが

With me 너를 삼켰던 어둠에게 Good bye
俺と共に君を飲み込んだ暗闇にさような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