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BDC - MYSTERY CIRCLE

짙어진 너의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深まった君のサイン 照らしつける君の light

빚어낸 섬광 뒤섞인 you and I
作り出した閃光 入り混じった君と俺

 

빠르게 날 파고들어 straight up
速く俺に入り込んで straight up

머릿속엔 어질러진 my canvas
頭の中では散らかった my canvas

수억 개의 색으로 된 chaos
数億個の色でできた chaos

Circles in my days

 

밤사이 더 짙어진 patterns 알아채지 못하게
夜の間もっと深まった patterns 気づかないように

아찔하게 나를 가득 채워
くらっと俺をいっぱいに満たす

Get out my zone 넌
Get out my zone 君は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俺に入り込んで 君を描いて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nd 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なる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점점 더 번지는 blaze
Round 疑いを踏みつけてどんどん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You're drawing on my page 押し寄せて もっと大き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Who gon' stop this 俺を飲み下す 毎日

 

Look 흩어지는 점 이어지는 선
Look 散らばる点 繋がる線

퍼지는 range 커지는 원
広がる range 大きくなる円

날 어지럽혀 paint it paint that
俺を惑わす paint it paint that

너의 걸음걸이가 날 diggin’
君の足取り俺を diggin’

 

눈 감아도 보이는 원인 원인
目を閉じても見える原因

틈처럼 좁아지는 거리 거리
隙間のように縮まる距離

까맣게 칠해져 warning warning
黒く塗られて warning warning

내 안을 각인해 영원히 원히
俺の中を刻印して 永遠に

 

벼랑 끝에 날 몰아세워 도망치지 못하게
崖の果てに俺を押し寄せて逃げられないように

피할 수 없게 스며드는 궤적
避けられないように染みこむ軌跡

Get out my zone 넌
Get out my zone 君は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俺に入り込んで 君を描いて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nd 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なる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점점 더 번지는 blaze
Round 疑いを踏みつけてどんどん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You're drawing on my page 押し寄せて もっと大き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Who gon' stop this 俺を飲み下す 毎日

 

You're taking over me again

중독돼 버린 아름다운 nightmare
中毒になってしまった美しい悪夢

더 쏟아져 내려서
全部降り注いで

영원토록 내 모든 날을 깊게 물들여 줘
永遠に俺の全ての日を深く染めてくれ

내게 숨어들어 널 그려 처절히 무너트려
俺に入り込んで 君を描いて ひどく崩れて

 

Round 새겨 넣어 twenty four
Round 刻んでおく twenty four

Round 끝없이 선명해져
Round 果てしなく鮮明になる

Round 의심들을 짓밟고서 점점 더 번지는 blaze
Round 疑いを踏みつけてどんどん広がる blaze

 

Everyday you're drawing on my days

You're drawing on my page 몰아쳐 더 크게
You're drawing on my page 押し寄せて もっと大きく

Who gon' stop this 날 집어삼켜 매일
Who gon' stop this 俺を飲み下す 毎日

 

짙어진 너의 sign 빛춰 대 너의 light
深まった君のサイン 照らしつける君の light

빚어낸 섬광 뒤섞인 you and I
作り出した閃光 入り混じった君と俺