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SF9 - 숨 |Believer|


www.youtube.com

 

더 깊은 어둠 속으로 끝없는 미로 속으로
もっと深い闇の中で 果てしない闇の中で

무거운 걸음걸음에
重い足取りに

매일 밤 두려운 마음에 숨이 막혀
毎晩怖い気持ちに息が詰まる

 

Keep keep I'm gonna keep my place

Look at my face 봐봐 나도 이젠 웃고 있다
Look at my face 見てみな 俺ももう笑ってる

이제 그만 삐끗 그냥 지그시
もうやめて ぐきっと ただぐっと

보는 지금 Feel good 고갤 위로 휙 끝 Ay
見てる今 Feel good 頭を上に くるりと先に

9 하나로 꾸며낸 View 춤
9をひとつに作り上げた View ダンス

환상 속의 그대들이기에 꾸는 꿈
幻想の中の君だから見る夢

왕좌를 Keepin’ King God 9 stars
王座を Keepin’ King God 9 stars

You're one of my believers

 

터널 저편 그 빛이 나를 지켜 줄 거야
トンネルの向こう側 あの光が俺を見守ってくれるはずだ

멈춰 가던 심장도 다시 또 뛰어 살 수 있어
止まっていた心臓もまた脈打って生きられる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Don’t wanna be stopping

Oh why you give up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이겨
耐えられない苦痛に勝つんだ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But you’re one of them reasons

You make me wanna believe

난 포기하지 않아 일어나 또 New start
俺は諦めない 起き上がってまた New start

 

누군가는 내가 바랐던 것들이
誰かは俺が願っていたものが

지금이라는데 I don’t think so
今だと言うけど俺はそう思わない

먼 훗날 우리가 예전처럼 함께할 때 그때 내게 Blow
遠い未来 俺たちが以前のように一緒にいる時 その時俺に Blow

아직까지도 네가 나를 꼭 생각하기를 바랄게
まだ君が俺を考えてくれることを願うよ

네가 없인 이 자리에 선 나도 없음에
君がいないこの場所に立った俺もいないことに

 

난 자꾸 시들어만 가 현실의 어둠에 갇혀
俺はどんどん衰えるばかり 現実の闇に閉じ込められる

끝이겠지 우리의 Love 지켜야 할 게
終わりだろうな 俺たちの Love 守らなきゃならないのが

기억해 낼게 이 노래로 너에게 닿게 난 Oh eh oh
思い出すんだ この歌で君に届くように 俺は

 

아프기도 하겠지 죽을 만큼 힘들고
苦しくもなるだろうな 死ぬほどつらくて

두렵기도 할 거야 너의 사랑이 날 지켜
怖くもなるだろう 君の愛が俺を守る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Don’t wanna be stopping

Oh why you give up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이겨
耐えられない苦痛に勝つんだ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But you’re one of them reasons

You make me wanna believe

난 포기하지 않아 일어나 또 New start
俺は諦めない 起き上がってまた New start

 

널 위해서 매일매일 숨 쉬며 버티며 살아가 Yeah
君のために毎日毎日息をしながら 耐えながら生きていく

남몰래 울며 나를 위해 기도해 줄 네가 있어 이겨 내
こっそり泣きながら俺のために祈ってくれる君がいる 打ち勝つよ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Don’t wanna be stopping

Oh why you give up

참을 수 없는 고통을 이겨
耐えられない苦痛に勝つんだ

 

숨이 막혀 와 Tuk Tuk Tuk
息が詰まってくる Tuk Tuk Tuk

But you’re one of them reasons

You make me wanna believe

난 포기하지 않아 일어나 또 New start
俺は諦めない 起き上がってまた New start

 

포기하지 않아 일어나 또 New start
諦めない 起き上がってまた New sta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