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WONHO - Stranger

네가 없는 밤은 깊어
意味が居ない夜は深い

푸른 바다는 잠에 들어 눈을 감고 널 그려
青い海は眠って 目を閉じて君を描く

변해버린 세상 속에 홀로 남겨져 I’m fallin’
変わってしまった世界の中に一人残され I’m fallin’

What I gotta do Tell me

 

I’ve been thinking ‘bout it all day

울고 웃었던 그때를 uh huh
泣いて笑ったあのときを

I’m tired of being lonely umm

내 손을 놓지 않기로 해
俺の手を離さないようにして

 

Sometimes I feel like a stranger

너 없는 낯선 이곳에 길을 잃어버린 나
君が居ない慣れない場所で道に迷った俺

All alone

 

La la la la la la

Sometimes I feel like a stranger

All alone

 

네가 없는 하루는 길어 또 뒤척이다 잠에 들어
君が居ない一日は長い 寝返りを打ちながら眠る

이젠 편히 잠들고 싶어
もう楽に眠りたいよ

변해버린 세상 속에 홀로 남겨져 I’m fallin’
変わってしまった世界の中に一人残され I’m fallin’

What I gotta do Tell me

 

I’ve been thinking ‘bout it all day

울고 웃었던 그때를 uh huh
泣いて笑ったあのときを

I’m tired of being lonely umm

내 손을 놓지 않기로 해
俺の手を離さないようにして

 

Sometimes I feel like a stranger

너 없는 낯선 이곳에 길을 잃어버린 나
君が居ない慣れない場所で道に迷った俺

All alone

 

La la la la la la

Sometimes I feel like a stranger

All al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