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X - LOST

But I’m still lost lost

 

당연하단 듯 소홀한 채 잃고선 또 헤매지
当たり前かのように疎かなまま 失ってはまた彷徨うんだ

바로 알아채는 것도 못해 항상 늦게 깨닫지 yeah
すぐ気付くこともできない いつも遅れて悟るんだ

 

놓치고만 모든 것 다시 되돌릴거야 ah ah I will
逃してばかりの全てをもう一度戻すんだ ah ah I will

 

I’m so lost I’m so lost lost lost

이 어지런 세상이 노리는 내 꿈이 제자리를 찾도록
この目まぐるしい世界が狙う俺の夢が 元の場所を探すほど

I’m so lost lost lost

 

잃어버린 것 모두 원래 내 것이기에 I’m so lost
失ってしまった全ては元々俺のものだから I’m so lost

잃어버린 것 모두 다시 손에 넣을래 I’m so lost
失ってしまった全てをもう一度手に入れる I’m so lost 

의심하지 않아 전부 되찾을 mine
疑わない 全てを取り戻す mine

겁나지 않을 상실인 걸 But I’m still lost
怖くない世界なんだ But I’m still lost

 

ya 오래 전 날 이마 위에 새긴 일곱 개 P를 지우면 돼
随分前におでこの上に刻んだ7個のPを消せばいいのさ

지옥같은 곳의 틈새 결국 엿보게 된 wishes I want it
地獄みたいな場所の隙間 結局盗み見ることになった wishes I want it

후회할 필요는 없잖아
後悔する必要はないじゃないか

피폐한 빈손에 다시 채워질 때 hey hey
疲弊した空っぽの手にまた満たすとき

what’s the name

 

내 것이던 모든 걸 다시 가져 올거야 ah ah I know
俺のものだった全てをまた手に入れるのさ ah ah I know

 

I’m so lost I’m so lost lost lost

이 어지런 세상이 노리는 내 꿈이 제자리를 찾도록
この目まぐるしい世界が狙う俺の夢が 元の場所を探すほど

I’m so lost lost lost

 

잃어버린 것 모두 원래 내 것이기에 I’m so lost
失ってしまった全ては元々俺のものだから I’m so lost

잃어버린 것 모두 다시 손에 넣을래 I’m so lost
失ってしまった全てをもう一度手に入れる I’m so lost 

의심하지 않아 전부 되찾을 mine
疑わない 全てを取り戻す mine

겁나지 않을 상실인 걸 But I’m still lost
怖くない世界なんだ But I’m still lost

 

어둠 속에도 I can find
闇の中でも見つけられる

저 희미한 빛으로 always I can find
あのぼやけた光でいつでも見つけられる

내 눈엔 다 보여 알아볼 수 있어 yeah
俺の目には全部見える 気づけるんだ

내 것 일테니까 now
俺のものだから 今

 

I’m so lost lost lost those days

I’m so lost lost lost oh yeah

다 가져간 세상이 간과한 한 가지
全部持って行った世界が見過ごした一つ

잃을 수 없던 내 것
失えなかった俺のもの

Find the light light light

 

When I ever feel lonely

되찾아올 많은 days I’m so lost
取り戻してくるたくさんの days I’m so lost

믿어야 하는 논리 끝은 내가 결정해 I’m so lost
信じなきゃならない論理の最後は俺が決める I’m so lost

짙은 어둠은 곧 밝은 빛의 직전
深い暗闇はすなわち明るい光の直前

그러니 더 버티려 해
だからもっと耐えようと思う

I’m lost BU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