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Brave Girls - 술버릇 (운전만해 그후)


www.youtube.com

 

술 취해 눌러버린 전화번호
酔って押してしまった電話番号

실수로 눌러버린 통화 버튼
ミスで押してしまった通話ボタン

기억이 나지 않아 내 술버릇
思い出せない 私の酒癖

눈뜨면 또다시 후회뿐인 내 맘
目覚めたらまた後悔するばかりの心

 

막막했던 그날 그 차 안
寂しかったあの日 あの車の中

말이 없던 우리 사이보다 좀 더 멀어진 것만 같아
言葉がなかった私たちよりもうちょっと遠ざかったみたい

아픈 내 맘 왜 몰라 Told you that I need your love
苦しい私の気持ちどうして分からないの Told you that I need your love

Boy I'm still in love with you

 

이렇게 L-O-V-E 너를 못 잊어
こうして L-O-V-E あなたを忘れられない

이별이 아직 내겐 익숙하지 않아 Boy
別れがまだ私には慣れないの

L-O-V-E 너를 기억해
L-O-V-E あなたを覚えてる

아직도 내 머린 너에게 달려가 내 술버릇
まだ私の頭はあなたへ走っていく 私の酒癖

 

우린 끝난 거잖아 나도 알고 있단 말야
私たちは終わったじゃない 私も分かってるの

But how can I forget all the days & nights we've had

넘 나빴어 넌
悪すぎた あなたは

네가 없으면 힘든 날 알면서도 부재중 So long
あなたがいなきゃ辛い私を分かっていながらも留守電 So long

 

수많은 Missed call means I miss you boy I wanna see you
たくさん Missed call means I miss you boy I wanna see you

네 Phone을 계속 울리며 나도 울어 I cry
あなたのスマホを鳴らし続けながら私も泣く

안 받을 걸 알며 또 기대란 걸 하며 No
出ないと分かっていながら 期待ってことをしながら No

내 손은 이미 Hittin' your number
私の手はもうあなたの番号を押してる 

 

이렇게 L-O-V-E 너를 못 잊어
こうして L-O-V-E あなたを忘れられない

이별이 아직 내겐 익숙하지 않아 Boy
別れがまだ私には慣れないの

L-O-V-E 너를 기억해
L-O-V-E あなたを覚えてる

아직도 내 머린 너에게 달려가 내 술버릇
まだ私の頭はあなたへ走っていく 私の酒癖

 

네가 싫어할까 수백 번 망설인 Phone call
あなたが嫌がるかな 何千回と迷った Phone call

알콜이란 힘을 빌려 다시 한번 울려 너의 Phone
アルコールという力を借りてもう一度鳴らす あなたのスマホ

내 버릇 알면서도 So cold
私の癖を分かっていながらも So cold

모르는 척 받아주면 안 되니
知らないふりして出てくれないかな

I'm not drunk just a little tipsy

술버릇 아니 너를 잊지 못한 나의 버릇
酒癖 いやあなたを忘れられない私の癖