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TEEZ - Deja Vu


www.youtube.com

 

음 알고 있지 벗어날 수도 없지
うん 知ってるよ 抜け出せもしないんだろ

점점 빠져가 save me Please don’t leave me
どんどんハマっていく save me Please don’t leave me

갈망에 목이 타 woah oh
渇望に喉が乾く

 

덮칠 듯한 이끌림에 감각마저 무뎌져 난
覆い被さるような惹かれに感覚まで鈍くなる 俺は

눈앞에 있는 넌 꿈인지 현실인지 환상인지
目の前にいる君は夢なのか 現実なのか 幻想なのか

 

꿈에서 꿈을 꾼 듯한 걸
夢の中で夢を見たようだ

Oh 내 몸에 전율이 널 기억하고 있는 것 같아
俺の身体に戦慄が 君を覚えているらしい

I know you get Deja Vu

 

미쳐가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狂っていく 君と目が合った瞬間

멈출 수가 없지 난
止められないんだ 俺は

끝이 없는 갈증을 느껴
終わりがない乾きを感じる

Know you get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ra da da da ra

Oh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da ra da

미쳐가 I want you so bad oh
狂っていく I want you so bad oh

 

저기요 자꾸만 그런 눈빛이면 나는 곤란해요 wait wait
すいません 何度もそんな眼差しは困ります wait wait

저기요 내가 본 꿈에선 이 다음 장면은 아마도 삐
すいません 俺が見た夢にはこの次のシーンは多分ピー

No way 피할 수 없으면 play it
No way 避けられないなら play it

미쳐버린 이 순간 난 이미 game set
狂ってしまったこの瞬間 俺はもう game set

 

터질 거 같아 so bad 손짓은 더 위험해
弾けそうだ so bad 手招きはさらに危険だよ

Shoot it up shoot it up

빨간 향기가 타올라 날 구속해
赤い香りが燃え上がって俺を拘束する

뭐가 있는지 수사할 게 ready
何があるのか捜査するよ ready

출발하면 뛰어 가빠지는 우리 racing
出発したら走って 息切れする俺たち racing

 

꿈에서 꿈을 꾼 듯한 걸
夢の中で夢を見たようだ

Oh 내 몸에 전율이 널 기억하고 있는 것 같아
俺の身体に戦慄が 君を覚えているらしい

I know you get Deja Vu

 

미쳐가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狂っていく 君と目が合った瞬間

멈출 수가 없지 난
止められないんだ 俺は

끝이 없는 갈증을 느껴
終わりがない乾きを感じる

Know you get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ra da da da ra

Oh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da ra da

미쳐가 I want you so bad oh
狂っていく I want you so bad oh

 

어느 곳 어떤 시간 어떤 운명이 날 oh
どの場所 どの時間 どんな運命が俺を

너에게 끌어당기는 건지
君に引き寄せるのか

 

네 숨이 내게 닿는다
君の息が俺に届く

내 숨도 네게 닿을까
俺の息も君に届くだろうか

내 숨이 멎는다 해도 다음 꿈에서라도
俺の息が止まったとしても次の夢でも

Find you in my heart

 

미쳐가 너와 눈이 마주친 순간
狂っていく 君と目が合った瞬間

멈출 수가 없지 난
止められないんだ 俺は

끝이 없는 갈증을 느껴
終わりがない乾きを感じる

Know you get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ra da da da ra

Oh Deja Vu

Da da da ra da da da da ra da

미쳐가 I want you so bad oh
狂っていく I want you so bad oh

 

미쳐가 우리는 하얀 도화지 속
狂っていく 俺たちは白い画用紙の中

짝을 이뤄가 데칼코마니
対になっていく デカルコマニー

착각인지 병인지 혼란스럽지
錯覚なのか 病なのか 混乱するよ

내 맘이 널 원하는 건 본능인 거야
俺の気持ちが君を求めてるのは本能さ

I get Deja V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