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LUMINOUS - Home alone


www.youtube.com

 

오늘따라 더 울적한 날이면
今日に限ってさらに憂鬱な日なら

누군가에 기대 어서 밤새워 울고 싶어져
誰かに寄り掛かって 一晩中泣きたくなる

누군가의 눈치를 보게 될 때면
誰かの顔色を見るとき

내가 내 자신에 게서 멀어져 가는 것 같아
俺が自分自身から遠ざかってるみたいだ

 

너무 춥게 느껴져 홀로 걷는 이 길이
すごく寒く感じるんだ 一人歩くこの道が

누굴 찾아봐도 아무 소용없듯이
誰を探してみてもなんの意味もないように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너 없는 여긴 텅 비어
君のいないここは空っぽ

나 혼자 잘 살아갈 수 있을까
俺一人上手く生きていけるかな

혹시라도 다시 널 보게 될까
もしかしてまた君と会うことになるかな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Always making me just feel so cold

바람이 불어와도 견딜 수 있을까
風が吹いてきても耐えられるかな

너가 내 옆에 없을 때도 말이야
君が俺の隣にいないときもさ

 

I’m home alone 내 곁에
I’m home alone 俺のそばに

아무도 없는 공허함이 집어삼킬 때
誰もいない虚しさが飲み込まれるとき

차가워진 내 손을 잡아줄 사람도
冷たくなった俺の手を握ってくれる人も

없다는 걸 느껴 너가 있음 내가 달랐을 텐데
ないんだって感じる 君がいたら俺は違ったはずなのに

 

눈이 부시게 아름답던 너를 떠나 보내고
眩しいほど美しかった君を見送って

홀로 남아서 추억을 회상해 항상 왜 이럴까 또
一人残って思い出を回想する いつもどうしてこうなんだよ

매일 바보같이 제자리 걸음만 해
毎日バカみたいに同じ場所を歩くばかり

봄이 오기만을 기다려 그대란 눈꽃을 녹이면서
春が来るのだけを待つ 君という雪の花を溶かしながら

 

너무 춥게 느껴져 홀로 걷는 이 길이
すごく寒く感じるんだ 一人歩くこの道が

누굴 찾아봐도 아무 소용없듯이
誰を探してみてもなんの意味もないように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너 없는 여긴 텅 비어
君のいないここは空っぽ

나 혼자 잘 살아갈 수 있을까
俺一人上手く生きていけるかな

혹시라도 다시 널 보게 될까
もしかしてまた君と会うことになるかな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Always making me just feel so cold

바람이 불어와도 견딜 수 있을까
風が吹いてきても耐えられるかな

너가 내 옆에 없을 때도 말이야
君が俺の隣にいないときもさ

 

And I’m going like life so dark and lonely

It’s so cold to be home alone

And I’m going like life so dark and lonely

It’s so cold to be home alone

 

 

내 모든 걸 다 추억으로 떠나보내고
俺の全てを全部思い出として見送って

나홀로 남겨진 이 겨울 끝에서 자꾸 눈물이 떨어져
俺一人残されたこの冬の終わりで涙ばかり落ちていく

내 모든 걸 다 바람처럼 흘려보내고
俺の全てを風のように流して

나홀로 남겨진 이 겨울 끝나면 너를 만나러 갈 거야
俺一人残されたこの冬が終わったら君に会いに行くよ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너 없는 여긴 텅 비어
君のいないここは空っぽ

나 혼자 잘 살아갈 수 있을까
俺一人上手く生きていけるかな

혹시라도 다시 널 보게 될까
もしかしてまた君と会うことになるかな

 

오늘 밤은 I’m home alone
今夜は I’m home alone

Always making me just feel so cold

바람이 불어와도 견딜 수 있을까
風が吹いてきても耐えられるかな

너가 내 옆에 없을 때도 말이야
君が俺の隣にいないときもさ

 

And I’m going like life so dark and lonely

It’s so cold to be home alone

And I’m going like life so dark and lonely

It’s so cold to be home al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