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Dreamer

Starlight 조명이 되고
Starlight 照明になって

Delight 너를 웃게 하는 곳
Delight 君を笑わせる場所

눈 감았다 뜨면 펼쳐질 거야
目を閉じて開けると広がるはず

네가 어디에 있든 내가 데리러 갈게
君がどこにいようと俺が迎えにいくよ

환상 같은 place
幻想みたいな place

 

어제 오늘 내일 쳇바퀴에 숨이 막혀 오는 맘
昨日 今日 明日 回し車に息が詰まってくる気持ち

네 기분을 잘 알아
君の気分をよく分かってる

나는 마치 또 다른 너야 huh
俺はまるでまた別の君さ

 

어서 와 우리 여기 모여
ようこそ 俺たちここへ集まって

말하면 다 이뤄지는 밤
言えば全てが叶う夜

꿈꾸는 대로 모두 다 되는 magic
夢見るまま全部なる magic

Ding-ding 올라타 elevator
Ding-ding 乗り込む elevator

 

고민은 later later later
悩みは later later later

하늘 높이 higher higher higher ooh
空高く higher higher higher ooh

다 잊어버려 즐겁게 놀지 않을래
全部忘れてしまって 楽しく遊ばない?

난 너의 Dreamer Dreamer Dreamer
俺は君の Dreamer Dreamer Dreamer

 

Time stops 시간을 멈춰
Time stops 時間を止めて

One dream feels like forever young

엉켜버린 맘이 탁 트인 느낌
もつれてしまった気持ちが開けた感じ

이곳이 점점 더 궁금해지지 않니
この場所がだんだん気にならない?

이 꿈같은 place
この夢みたいな場所

 

나랑 있을 땐 웃고 싶을 때 웃어줘
俺といるときは 笑いたいときは笑って

show me your smile

네 사소한 생각까지 접어 비행기 날려 fly
君の些細な考えまで折って飛行機を飛ばす

 

어서 와 우리 여기 모여
ようこそ 俺たちここへ集まって

말하면 다 이뤄지는 밤
言えば全てが叶う夜

꿈꾸는 대로 모두 다 되는 magic
夢見るまま全部なる magic

Ding-ding 올라타 elevator
Ding-ding 乗り込む elevator

 

고민은 later later later
悩みは later later later

하늘 높이 higher higher higher ooh
空高く higher higher higher ooh

다 잊어버려 즐겁게 놀지 않을래
全部忘れてしまって 楽しく遊ばない?

난 너의 Dreamer Dreamer Dreamer
俺は君の Dreamer Dreamer Dreamer

 

상상만으론 부족해 손을 잡아 my best friend
想像だけでは足りない 手を握って my best friend

Baby baby 어디든 다 가보자
Baby baby どこでも行ってみよう

핸들은 맡겨줘 이대로 직진
ハンドルは任せて このまま直進

무슨 일이 생겨도 ok 우린 웃고 떠들고 놀게
何が起きても ok 俺たちは笑って騒いで遊ぶよ

더 신나게 hands in the air
もっと楽しく hands in the air

어제보다 좀 더 나아질 today
昨日よりさらに良くなる今日

 

어서 와 우리 여기 모여 (우리 다 여기 모여)
ようこそ 俺たちここへ集まって 俺たちみんなここに集まって

말하면 다 이뤄지는 밤 (모두가 꿈꾸는 대로)
言えば全てが叶う夜 みんなが夢見るまま

꿈꾸는 대로 모두 다 되는 magic
夢見るまま全部なる magic

Ding-ding 올라타 elevator
Ding-ding 乗り込む elevator

 

인사는 later later later
挨拶は later later later 

함께해 together gether-gether
一緒に together gether-gether 

꿈에서 깨도 난 네 곁에 늘 있을게
夢から起きても俺は君のそばにいつもいるよ

난 너의 Dreamer Dreamer Dreamer
俺は君の Dreamer

 

잊지 못하게 together
忘れられないように together

어디든 함께 uh 나 나 난 너의 Dreamer
どこでも一緒に 俺は君の Dream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