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REASURE - VolKno (CHOI HYUN SUK x YOSHI x HARUTO Unit)

춤을 추지 비트 위에서 마치 2pac
踊るんだ ビートの上でまるで 2pac

All eyez on me, set it to my tempo

우릴 따라와
俺たちについてきて

쓰디쓴 것들 버리고 올라타 New vibe
苦いことたちは捨てて乗り込め New vibe

달달하게 해줄게 Imma Willy Wonka
甘くしてやるよ Imma Willy Wonka

 

이유 있는 근본 Over flow 난 당당
理由がある根本 Over flow 俺は堂々

내 조상은 1TYM
俺の祖先は1TYM*98年にYGからデビューしたヒップホップグループ

옆방에 살아 MOBB
隣室で生きてる MOBB

Uh uh uh

해를 보며 용이 되길
太陽を見ながら龍になれますように

바란 장꾸 ‘문제아’가
望んだジャンク問題児が

커서 들어 What a ‘GOOD BOY’
育って聞く What a ‘GOOD BOY’

 

꽝 꽝 번개처럼 나타나
ドンドン 稲妻のように現れる

모두 싹 다 처리해놔 더러운 Rats
みんなさっと処理しといて 汚い Rats

당당 무대 위 뒤집어 난 Star
堂々とステージ上をひっくり返す 俺はスター

우리 회사 힙해서 합죽이 돼 다
俺たちの会社をヒップして静かになる みんな

 

세 얼간이 셋이 모인 Trio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 Trio

세 얼간이 셋이 모이면 Hangover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ら Hangover

세 얼간이 셋이 모이면 No way home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ら No way home

우리는 명작
俺たちは名作

 

터져 VolKno
爆発する VolKno

퍼져 VolKno
広がる VolKno

H I P H O P

하늘 높이 쏴 더 멀리 Say whoa
空高く ひゅうっとさらに遠く Say whoa

 

우리는 끼리끼리 놀아 딴 앤 읽씹읽씹 해
俺たちは仲間同士で遊ぶよ 他の奴らは既読無視して

Freaky freaky 비트 위 춤춰
Freaky freaky ビートの上で踊る

너넬 미치 미치게 해
君らを狂いに狂わせる

이젠 YG의 세대 만들어 New wave
今はYGの世代 作ろう New wave

비슷한 거 같지 뼛속까지 다른 New kids
似てると思うだろ 脊髄まで違う New kids

 

아직 배고프지 만족 못 해 이거론
まだ腹が減ってる 満足できない これじゃ

맛없는 것들은 전부 다 걸러
まずいものは全部飛ばして

돈을 벌어도 노력해 정상이 내 목표
儲けても努力する 頂上が俺の目標

다 눈 뜨고 봐 누가 왕관을 썼는지 보렴
みんな目を開けろ 誰が王冠を被るのか見て

 

건들건들 거리며 마이크 잡음 난
ゆらゆらしながらマイクを掴む 俺は

멋을 털 줄 아는 기막히는 삶
かっこよさを使い果たすであろう途方もない人生

Triple humble

이게 우리 셋의 Motto right?
これが俺たち3人の Motto right?

흘리자 땀 느껴 내 Guts
流そう 汗 感じる俺の Guts

끝나지 않지 우리의 밤
終わらない俺たちの夜

 

세 얼간이 셋이 모인 Trio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 Trio

세 얼간이 셋이 모이면 Hangover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ら Hangover

세 얼간이 셋이 모이면 No way home
3人のバカ 3人が集まったら No way home

우리는 명작
俺たちは名作

 

터져 VolKno
爆発する VolKno

퍼져 VolKno
広がる VolKno

H I P H O P

하늘 높이 쏴 더 멀리 Say whoa
空高く ひゅうっとさらに遠く Say whoa

 

녹여 지구 반대편까지
溶かすのさ 地球の反対側まで

같이 놀 사람 Hands up
一緒に遊ぶ奴は手を上げろ

 

녹여 지구 반대편까지
溶かすのさ 地球の反対側まで

같이 놀 사람 Hands up
一緒に遊ぶ奴は手を上げろ

본 적 없는 우리의 Party
見たことない俺たちのパーティー

따라불러 Say la la
一緒に歌って Say la la

 

녹여 지구 반대편까지
溶かすのさ 地球の反対側まで

같이 놀 사람 Hands up
一緒に遊ぶ奴は手を上げろ

본 적 없는 우리의 Party
見たことない俺たちのパーティー

따라불러 Say la la
一緒に歌って Say la la

 

터져 VolKno
爆発する VolKno

퍼져 VolKno
広がる VolKno

터져 VolKno
爆発する VolKno

퍼져 VolKno
広がる VolK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