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ATEEZ - 불놀이야 (I’m The One)


www.youtube.com

 

Oh yeah oh yeah

I’m the one in my zone 다른 애들은 삐약
I’m the one in my zone 他の奴らはひよこ

저 취한 바보들 좀 봐 이건 무슨 일이야
あの酔ったバカたちを見てみな これは何事なんだよ

 

그럴 필요 없어 난 It’s ok
そんな必要ない 俺は大丈夫

I’m sober 가슴만 더 뜨겁게
俺は素面 胸だけがさらに熱く

치워버리지 널 부드럽게
捨ててやる 君をやんわりと

We don’t need nothing woo no
俺たちにはなにも必要ない

 

Givin’ u my invitation Eyes on me pay attention

쿵쿵대는 비트 위에 분위기는 Tangled
ドンドンするビートの上に雰囲気は縺れた

뒤죽박죽 난 난리 났어
めちゃくちゃに俺は大変なことになった

척하며 척하는 애들과는 우린 멀어
フリをしながらフリをする奴らと俺たちは遠い

취한 듯 취하지 않아 느껴 봐봐 너도 what up
酔ったように酔わない 感じてみろ 君も what up

터지는 괴성에 발맞춰 터트려 버려
裂ける奇声に足並み合わせて爆発してやれ

 

지금 우린 마치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今俺たちはまるで火遊びだ

말리지 마 말리지 마 Yeah
遮るな 遮るな

불 끄지 마 세상 마지막인 듯이
火を消すな 世界の終わりのように

Pop it up Pop it up 여긴 지금 터져버릴 것 같은
気合を入れろ ここは今爆発してしまいそうな

 

불놀이야 Oh na na Think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考えてみろ

불놀이야 Oh na na 뚜루따떼 뚜루따떼
火遊びだ Oh na na 

불놀이야 Oh na na Feel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感じてみろ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火遊びだ 火遊びだ

 

I’m the one in my zone 다른 애들은 삐약
I’m the one in my zone 他の奴らはひよこ

저 취한 바보들 좀 봐 이건 무슨 일이야
あの酔ったバカたちを見てみな これは何事なんだよ

 

모두 잘못 보고 있어 oh no
みんな見誤っている oh no

마치 그게 진짜 멋이라고
まるでそれが本当にかっこいいって

우린 필요가 없어 oh no
俺たちは必要がない oh no

너도 갖고 있잖아 너만의 뜨거움을
君も持ってるだろ 君だけの熱さを

 

여기 불이야 저기 불이야
ここは火だ あそこも火だ

온 동네 천지가 붉게 춤추네
この辺りの天地が赤く踊ってるな

여기 여기 붙어라 저기 붙어라
ここに燃えろ あそこに燃えろ

온 동네 천지가 불이 붙을 때
この辺りの天地が燃えるとき

두루두루 모여 We gon’ make a fire like a meteo yeye
全てが集まって 俺たちは流星みたいな炎を作るんだ

시작 show time hands up
始めるショータイム 手を上げろ

 

지금 우린 마치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今俺たちはまるで火遊びだ

말리지 마 말리지 마 Yeah
遮るな 遮るな

불 끄지 마 세상 마지막인 듯이
火を消すな 世界の終わりのように

Pop it up Pop it up 여긴 지금 터져버릴 것 같은
気合を入れろ ここは今爆発してしまいそうな

 

불놀이야 Oh na na Think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考えてみろ

불놀이야 Oh na na 뚜루따떼 뚜루따떼
火遊びだ Oh na na 

불놀이야 Oh na na Feel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感じてみろ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火遊びだ 火遊びだ

 

알고 있잖아 지금 넌 네가 느끼고 있는 이 떨림을
分かってるだろ今君は 君が感じているこの震えを

내 옆으로 와 네 자리로 와
俺の横に来て 君の場所へ来て

우린 뜨겁기 위해서 어떤 것도 필요 없어
俺たちは熱くなるためにどんなことも必要ない

불들아 타올라라 번쩍 높이 타올라라 번쩍
火よ 燃え上がれ さっと高く燃え上がれ さっと

Burn it up Fire bomb bam

 

지금 우린 마치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今俺たちはまるで火遊びだ

말리지 마 말리지 마 Yeah
遮るな 遮るな

불 끄지 마 세상 마지막인 듯이
火を消すな 世界の終わりのように

Pop it up Pop it up 여긴 지금 터져버릴 것 같은
気合を入れろ ここは今爆発してしまいそうな

 

불놀이야 Oh na na Think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考えてみろ

불놀이야 Oh na na 뚜루따떼 뚜루따떼
火遊びだ Oh na na 

불놀이야 Oh na na Feel about that
火遊びだ Oh na na 感じてみろ

불놀이야 불놀이야 yeah
火遊びだ 火遊び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