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NCT 127 - Faster

Fast 올라타는 My seat 준비됐지 My team
Fast 乗り込む My seat 準備できただろ My team

터질 듯한 엔진 Highway
弾けそうなエンジン Highway

Fast 숨 막히는 열기 충돌할 듯 마치
Fast 息が詰まる熱気 衝突するようにまるで

끝이 없는 긴장 속에
終わりのない緊張の中で

Fast 우리만의 방식을 지켜내
Fast 俺たちだけのやり方を守り抜く

Do or die always ‘cause we ride on top gear

Fast all day 달려 울려 퍼질 함성
Fast all day 走れ 上げろ 広がる歓声

Checkered flag on my way

 

We’re going Faster

 

Speed off

high risk 한계를 pull off
high risk 限界を pull off

출발선 위 완벽한 team work
スタートラインの上 完璧なチームワーク

내겐 없어 좌우도 오직 앞으로
俺にはない 左右もただ前へ

다들 내 뒤로 huh
みんな俺の後ろへ

 

따라 할 수도 따라올 수도 없지
真似することも ついてくることもできない

Thrill and more

미친 속도로 적당히가 안 돼
狂ったスピードで いい加減にはしたらダメ

난 New record
俺は New record

 

Fast 올라타는 My seat 준비됐지 My team
Fast 乗り込む My seat 準備できただろ My team

터질 듯한 엔진 Highway
弾けそうなエンジン Highway

Fast 숨 막히는 열기 충돌할 듯 마치
Fast 息が詰まる熱気 衝突するようにまるで

끝이 없는 긴장 속에
終わりのない緊張の中で

Fast 우리만의 방식을 지켜내
Fast 俺たちだけのやり方を守り抜く

Do or die always ‘cause we ride on top gear

Fast all day 달려 울려 퍼질 함성
Fast all day 走れ 上げろ 広がる歓声

Checkered flag on my way

 

We’re going Faster

 

내겐 없어 좌우도 오직 앞으로
俺にはない 左右もただ前へ

다들 내 뒤로 huh Faster
みんな俺の後ろへ huh Faster

여기 주인공 맞아 우리 role
ここの主人公はそう 俺たち role

pop the champagne more

going Faster

 

Kick off

끊김 없는 Focus 놓칠 틈 없지 Tension
途切れない Focus 逃す隙もないだろ Tension

계속해 매일 We don’t have break
続くんだ 毎日 We don’t have break

세게 자라온 Mental
強く育ってきたメンタル

 

Fast like a flash huh and we the best all

지금부터 다시 Speed up
今からまたスピードアップ

다시 Seat belt on and we 앞서 널
また Seat belt on and we 前に君を

그게 우리 몫
それが俺たちの役割

 

Fast 불이 붙어 My beat 준비됐지 My team
Fast 火が付く My beat 準備できただろ My team

터질 듯한 엔진 Highway
弾けそうなエンジン Highway

Fast 숨 막히는 열기 충돌할 듯 마치
Fast 息が詰まる熱気 衝突するようにまるで

끝이 없는 긴장 속에
終わりのない緊張の中で

Fast 우리만의 방식을 지켜내
Fast 俺たちだけのやり方を守り抜く

Do or die always ‘cause we ride on top gear

Fast all day 달려 울려 퍼질 함성
Fast all day 走れ 上げろ 広がる歓声

Checkered flag on my way

 

We’re going Faster

 

타올라 Track 휘날려 Flag
燃え上がる Track 靡く旗

터져 날 위한 축포
爆発する 俺のための祝砲

Faster race like the last one

계속 더 밟아
ずっと踏み続けろ

멈출 생각 없어 더 위로
止まるつもりはない もっと上へ

Going Fas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