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TO1 - No More X


www.youtube.com

 

Dam Dam Dam Dam Dam (Yeah)

Dam Dam Dam Dam Dam Dam Dam (Together as one)

Dam Dam Dam Dam Dam (Let’s get it)

 

Let's talk about X

나도 몰랐던 나 작은 달콤함은 환상이 돼 Yeah
俺も知らなかった自分 小さな甘さは幻想になる

From the minimum to the max

 

From the minimum to the max

날 뒤덮은 이 현실을 깨
俺を覆い隠すこの現実を壊して

It's so mysterious like a dreamy thang

 

전혀 다른 모양으로 깨어난 이 감각 속에
全然違う形で目覚めたこの感覚の中で

뜨거운 숨을 담아 전부를 걸어 난 All in
熱い息を込めて 全部を懸ける俺は All in

 

찰나의 사이 날 파고든 악
刹那の間 俺に入り込んだ悪

나와 맞선 나의 운명은 이미 X
俺と向き合った俺の運命はもう X

찰나의 사이 날 파고든 악
刹那の間 俺に入り込んだ悪

나와 맞선 나의 운명은 이미 X
俺と向き合った俺の運命はもう X

 

On the X

Dam Dam Dam Dam Dam (Hey)

Dam Dam Dam Dam Dam Dam Dam (원해 원해)
Dam Dam Dam Dam Dam Dam Dam (欲しいんだ)

Dam Dam Dam Dam Dam (Ha)

On the X

Dam Dam Dam Dam Dam

(I’m a slayer Yeah)

 

Like the 트루먼 쇼 모두의 시선 속에
トゥルーマンショーみたいにみんなの視線の中で

나는 겁 없이 시작해내지 새로운 Race
俺は恐れず始めるよ 新しい Race

손을 떠나보낸 화살은 다 X-TEN
手を離れた矢は全部 X-TEN

누구도 가늠하진 못해 내가 가진 Max
誰も見当がつかない 俺が持った Max

 

그래 난 나로 다시 태어나는 중
そう 俺は俺へ生まれ変わってる最中

하나도 남김없이 다 새로 써 Rule huh
一つも残さず全部新しく書くルール

아무나 나를 따라 하지는 못해
誰も俺を真似できない

내가 뻗은 길이 아니고서는 No way
俺が伸ばした道でなきゃ No way

 

전혀 다른 모양으로 깨어난 이 감각 속에
全然違う形で目覚めたこの感覚の中で

뜨거운 숨을 담아 전부를 걸어 난 All in
熱い息を込めて 全部を懸ける 俺は All in

 

똑바로 봐 웅크렸던 아이는
まっすぐ見ろ うずくまっていた子は

돼 버렸지 타인 이제 난 No more cry
他人になってしまった もう俺は No more cry

똑바로 봐 웅크렸던 아이는
まっすぐ見ろ うずくまっていた子は

돼 버렸지 타인 이제 난 No more cry
他人になってしまった もう俺は No more cry

 

No more X

Dam Dam Dam Dam Dam (Hey)

Dam Dam Dam Dam Dam Dam Dam (원해 원해)
Dam Dam Dam Dam Dam Dam Dam (欲しいんだ)

Dam Dam Dam Dam Dam (Ha)

No more X

Dam Dam Dam Dam Dam

 

날 끌어당긴 나의 Gravity
俺を引き寄せた俺の Gravity

낯선 어둠에 이끌려가 Oh
見知らぬ暗闇に引かれていく

한 줄기 빛이 피어나는 찰나 시작된 이 Magic
一筋の光が生まれる刹那 始まったこの Magic

 

Rum Pum Pum Pum Pum

어떤 한계도 넘어서
どんな限界も越えて

Rum Pum Pum Pum Pum

두렵지 않아
怖くない

 

No more X

Dam Dam Dam Dam Dam

No more X

Dam Dam Dam Dam Dam (거부할 수 없어 날)
Dam Dam Dam Dam Dam (拒めない 俺を)

Dam Dam Dam Dam Dam Dam Dam (향한 짙은 Destiny Destiny)
Dam Dam Dam Dam Dam Dam Dam (向かった深い Destiny)

Dam Dam Dam Dam Dam (멈출 수가 없어 날)
Dam Dam Dam Dam Dam (止められない 俺を)

끌어당긴 Destiny
引き寄せた Destin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