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B.I - Lover

My lover lover lover

You shot me down bang bang

우린 서로를 마시고 취하네 Oh honey
俺たちはお互いを飲んで酔うんだ Oh honey

자극적이야 Oh my god
刺激的だよ Oh my god

 

B is for B I

131 고고하고 고귀함
131 孤高で高貴な

Me and My girlfriend 만들어 New history
Me and My girlfriend が作る New history

이 도시 답이 없어 떠나자
この都会に答えがない 旅立とう

둘만을 위한 꿈의 유토피아
二人だけのための夢のユートピア

 

맘마미아 맘마미아
マンマミーア

When I see you 온 세상이 Sing Gloria
When I see you 全世界が Sing Gloria

내일은 없고 세상의 끝까지 달려
明日はないし 世界の果てまで走ろう

Ride or Die Bonnie and Clyde Phobia

 

누가 우릴 막아 누가 우릴 잡아
誰が俺らを止める?俺らを捕まえる?

나 아니면 누가 너를 알아
俺じゃなきゃ誰が君を知ってるんだよ

숨을 쉬는 모든 순간 그저
息をつく全ての瞬間 ただ

찰나니까 넘어지지 않게 손을 잡아
刹那だから 倒れないように手を握って

네가 만약 낭떠러지라면 주저 없이 낙하
君がもし断崖絶壁なら躊躇わずに落下

 

Um um 이 사랑은 중독적 모든 행동이 충동적
Um um この恋は中毒性 全ての行動が衝動的

너와 나 빼고 이 도시의 낭만은 죽었어
君と俺以外 この都会のロマンは死んだ

 

My lover lover lover

You shot me down bang bang

우린 서로를 마시고 취하네 Oh honey
俺たちはお互いを飲んで酔うんだ Oh honey

자극적이야 Oh my god
刺激的だよ Oh my god

 

신도 못 막아 도망가자
神も遮れない 逃げ出そう

우릴 담기엔 지구는 너무 작아
俺たちを込めるには地球は小さすぎる

My lover lover lover Oh honey

자극적이야 Oh my god
刺激的だよ Oh my god

 

넌 나의 벌이자 상이야
君は俺の星であり褒美なんだ

하늘의 별이자 밤이야
空の星であり夜なんだ

둘이서 죄를 짓고 법을 어기자
二人で罪を犯して法を犯そう

전부 다 우리 세상이야
全部俺たちの世界だよ

 

사랑은 광기와 구분도 안 되잖아
恋は狂気と区別できないじゃん

미친 건 우리가 아닐 거야
狂ったのは俺たちじゃないよ

시험하려 하는 모든 시련 속에서도
試そうとする全ての試練の中でも

Ain’t nobody can stop me now

 

My lover lover lover

You shot me down bang bang

우린 서로를 마시고 취하네 Oh honey
俺たちはお互いを飲んで酔うんだ Oh honey

자극적이야 Oh my god
刺激的だよ Oh my god

 

신도 못 막아 도망가자
神も遮れない 逃げ出そう

우릴 담기엔 지구는 너무 작아
俺たちを込めるには地球は小さすぎる

My lover lover lover Oh honey

자극적이야 Oh my god
刺激的だよ Oh my god

 

넌 내 모든 질문에 대한 Answer
君は俺の全ての質問に対する答え

불꽃처럼 아름답지만 Danger
火花のように美しいけど Danger

날 망칠 수 있는 유일한 Heartbreaker
俺をだめにできる唯一の Heartbreaker

우습지 가짜들의 가식적인 Fake love
おかしいだろ 偽物たちの偽りの Fake love

My angel oh my go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