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和訳

意訳・誤訳注意

【和訳】cignature - Boyfriend


www.youtube.com

 

맘이 꼬이고 엉켜 가끔 눈물도 흘려
気持ちがこじれて絡み合う たまに涙も流れるの

엉망이 된 기분의 원인은 하나
めちゃくちゃになった気分の原因はひとつ

Boy it’s you it’s you

더욱 미치겠는 건
さらにおかしくなりそうなのは

그런 너를 알면서 또 결국에는 니 번호를 누르는 나
そんなあなたを知りながら結局はあなたの番号を押す私

Yeah I’m fool I’m fool

 

Oh it’s so tragic

한없이 해로운 니가
果てしなく害になるあなたが

왜 좋을까 난
どうして好きなのかな 私は

 

넌 너무 나쁜 boyfriend boyfriend
あなたは悪すぎる boyfriend

날 갖고 노는 boyfriend boyfriend
私を弄ぶ boyfriend

넌 장난치듯 쉽게 쉽게
あなたは意地悪するように 簡単に

화내고 울부짖는 날 달래
怒って泣き叫ぶ私をなだめて

 

So I call you my boyfriend boyfriend

Yeah I call you my boyfriend boyfriend

세상 모두가 욕해 욕해
世界のみんなが悪口言うの

그래도 바보같이 널 원해
それでもバカみたいにあなたを求める

Boyfriend boyfriend ooh

 

습관적인 니 잠수 전활 걸면 통화중
習慣的なあなたのダイビング 電話をかけると通話中

이런 너를 대체 난 어떡할까
こんなあなたを一体私はどうするのかな

고민해 oh 오늘도
悩むの 今日も

 

늘 너무도 완벽한 니 timing
いつも完璧すぎたあなたの timing

끝이라 맘먹은 순간
終わりだと心に決めた瞬間

짤막하게 던져준 다정한 말
短く投げてくれた優しい言葉

난 속아 또 속아
私は騙されて また騙されて

 

Why is it so sweet

거짓말인 거 알지만 또 넘어가 난
嘘だと分かってるけどまた引っかかるの 私は

 

넌 너무 나쁜 boyfriend boyfriend
あなたは悪すぎる boyfriend

날 갖고 노는 boyfriend boyfriend
私を弄ぶ boyfriend

넌 장난치듯 쉽게 쉽게
あなたは意地悪するように 簡単に

화내고 울부짖는 날 달래
怒って泣き叫ぶ私をなだめて

 

Boyfriend boyfriend boyfriend

Yeah I call you my boyfriend boyfriend

세상 모두가 욕해 욕해 다 욕해
世界のみんなが悪口言うの みんな言う

그래도 바보같이 널 원해
それでもバカみたいにあなたを求める

 

그래도 널 좋아해
それでもあなたが好き

그래도 널 사랑해
それでもあなたを愛してる

다른 사람들은 진짜 널 몰라서 그래
他の人は本当のあなたを知らないからそう言うの

겉은 까칠해도 속은 안 그런 거 come on
見かけは荒くても 中はそうじゃないの come on

다른 사람들이 뭐라 하든 상관 안 해
他人が何といおうと関係ないの

계속 널 좋아해
ずっとあなたが好き

 

내 하나 뿐인 boyfriend boyfriend
私一人だけの boyfriend

내 이기적인 boyfriend boyfriend
私の自己中な boyfriend

널 놓는 거 난 못 해 못 해
あなたを離せないの

화나고 슬퍼도
腹が立って 悲しくても

 

So I call you my boyfriend boyfriend

Yeah I love you my boyfriend boyfriend

세상 모두가 욕해 욕해 욕해 욕해
世界のみんなが悪口言うの

그래도 바보같이 널 원해
それでもバカみたいにあなたを求める

 

You’re my boyfriend

널 놓는 거 난 못 해 못 해
あなたを離せないの

So I call you my boyfriend

Let’s Go